수원 인계동 맛집, 퓨전 레스토랑 도프셰프

2021. 9. 30. 18:23카테고리 없음

나혜석거리 맛집, 퓨전음식 도프셰프!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는 특색 있는 맛집들이 많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의 추천으로 퓨전 레스토랑인 도프셰프에 가보았다. 반가운 얼굴과 맛있는 음식 작지만 큰 행복! ㅎㅎ

 

 

인계동맛집-도프셰프-단호박파스타
퓨전레스토랑 도프셰프

 

/

도프셰프(DOPE CHEF)

* 경기 수원시 팔당구 인계로166번길 48-17 BLS플라자 302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0:40 / 14:30 - 17:00 Break Time 15:30까지 식사 가능)
* 단체석, 포장 가능, 예약 가능,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

 

도프셰프-위치-입구
도프셰프 입구

 

도프셰프는 인계동 동수원 CGV 건물 큰길 건너편 나혜석거리 입구 쪽 투썸플레이스 건물 3층에 있다. 입구에서 QR체크인 후 들어서니 바로 카운터와 뒤쪽으로 주방이 있고 오른쪽 안쪽으로 좌석들이 있었다.

 

도프셰프-블랙-인테리어
도프셰프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분위기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였다. 우리는 점심시간 살짝 지나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더욱 좋았다. 테이블이 꽤 많았고 테이블마다 메뉴판과 식기류가 세팅되어 있다.

 

도프셰프-메뉴판
도프셰프 메뉴

 

메뉴판 첫 장에 있는 도프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들! 이중 단호박 파스타(16,000원)와 치킨 커틀렛 정식(14,000원)을 하나씩 주문했다. 이외에도 피자, 파스타, 필라프, 스테이크, 샐러드, 음료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도프셰프-치킨커틀렛정식과-단호박파스타
도프셰프 치킨커틀렛정식 & 단호박파스타

 

짜잔- 치킨 커틀렛 정식과 단호박 파스타! 비주얼부터 대박!! 플레이팅도 예쁘고 컬러도 엄청 먹음직스럽고 양도 많아 보였다.

 

도프셰프-시그니처메뉴-단호박파스타
도프셰프 단호박파스타

 

단호박 파스타는 통 단호박에 담백하고 달콤한 단호박 소스가 듬뿍 들어가 맛을 더하는 도프셰프의 대표 파스타이다. 단호박을 무지 좋아해서 망설임 없이 선택! ㅎㅎ

 

도프셰프-단호박파스타
단호박 파스타

 

향도 아주 향긋~ 굿굿! 정말 단호박이 통째로 있었고 노오란 단호박 안에 노오란 파스타가 들어 있다. 맛은 부드럽고 달짝지근하면서도 고소한 맛이었다. 단호박도 소스도 파스타도 양이 많다.. 너무 맛있어서 도프셰프에서 필수로 주문해야 되는 메뉴! 인정!! ㅎㅎ

 

도프셰프-치킨커틀렛정식-구성
도프셰프 치킨커틀렛정식

 

치킨 커틀렛 정식은 담백한 닭다리살을 튀긴 후 토마토소스, 치즈와 함께 오븐에 구워 맛을 낸, 볶음밥과 함께 먹는 요리이다. 

 

도프셰프-치킨커틀렛정식
치킨 커틀렛 정식

 

튀긴 닭다리살과 볶음밥, 감자튀김, 샐러드까지! 구성이 너무 좋다~~~ 딱 바삭한 치킨까스에 피자소스 듬뿍 올려진 맛으로 맛있었다. 볶음밥은 살짝 불맛이 나면서 짭조름했고 감자튀김에는 허니머스터드 소스가 뿌려져 있었고, 튀김 is 몬들! 전체적으로 맛이 없을 수 없는 구성! ㅎㅎ

 

 

 

단호박 파스타는 달짝지근하고 치킨 커틀렛은 짭조름하고 둘 다 맛있었지만 먹다보니 둘다 맛이 너무 강함... 양도 많고 맛도 강하다 보니 둘이서 결국 다 먹지는 못하고 살짝 남김...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만족한 식사였고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과 특별한 음식을 도프셰프에서 드시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