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과자] 초코로 꽉 채운 악마의 쿠키, 칙촉 시크릿 솔직후기

2021. 6. 6. 16:34내돈내먹/신상

롯데 신제품 '칙촉 시크릿'

칙촉 시크릿은 칙촉의 새로운 버전으로 겉은 일반적인 칙촉스럽지만 속은 초코로 꽉 채운 버전이다. 더 악마의 쿠키가 된! 칼로리 악마?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는 칙촉에 초코를 더 채워 더욱 맛있게 출시되었다고 한다. 롯데 신제품 칙촉 시크릿 구매처는 롯데마트! 초코를 꽉 채운 악마의 쿠키라는 문구에 끌려 구매했다. 근처 롯데마트, 이마트 등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할인해서 4,780원이다.

 

 

롯데-신제품-칙촉-시크릿
칙촉 시크릿

 

먹어보고 알랴줌 시작! ㅎㅎ

칙촉 시크릿은 한 상자에 12봉이 들어있고, 총 내용량 240g, 1186kcal 이다. 1봉지당 20g, 99칼로리. 이벤트로 2개 더 드립니다.라는 추가 상품이 붙여져 있는 것으로 구매했다. 덤으로 얻는 느낌 좋아~ㅎㅎ

 

칙촉-시크릿-패키지-맛있게-먹는법
칙촉 시크릿 패키지

 

초콜릿 풍미를 더욱 진하게 하는 방법으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적혀 있었다. 촉촉한 쿠키를 원하면 전자레인지로! 바삭한 쿠키를 원하면 에어프라이어로!

 

롯데-칙촉-시크릿-영양정보
칙촉 시크릿 영양정보

 

칙촉 시크릿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920mg 탄수화물 136g 당류 113g 지방 62g 트랜스지방 0.6g 포화지방 42g 콜레스테롤 190mg 단백질 21g 이다.

 

 

칙촉-시크릿-총12봉지
칙촉 시크릿 12개입

 

리얼 초콜릿으로 만든 진한 스프레드 + 국내산 달걀과 발효버터로 만든 바삭한 쿠키 + 칙촉 초콜릿 칩이 통째로 든 칙촉 시크릿! 초코로 꽉 채운 악마의 쿠키로 재탄생!

 

칙촉-시크릿-개봉-겉모양
칙촉 시크릿 개봉

 

칙촉 시크릿 개봉! 기존 칙촉과 동일한 크기로 두께가 살짝 두툼해졌다. 

 

칙촉-시크릿-쿠키안-초코스프레드
칙촉 시크릿 초코잼

 

한 입 크게 베어 물으니 안에 초코잼이 흘러 나왔다. 그러나 패키지 이미지처럼 엄청나게 많은 양의 초코 스프레드가 들어있지는 않았다. 설마 이게 다야...? ㅎㅎ 칙촉이 좀 더 부드러워진 느낌이고 안의 초코 스프레드로 확실히 더 달아졌다.

초코 과자류를 좋아해 맛은 있었지만 12개입이 5천원에 육박하는 가격대임을 생각하면 가성비는 좋지 못한 느낌이다. 초코가 더해져서 가격도 더해진 건가...

 

롯데-신상과자-칙촉-시크릿
롯데 신제품 칙촉 시크릿

 

 

 

나의 총평!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진한 초코 스프레드가 칙촉 시크릿의 핵심인데 초코가 막 주체를 못 할 정도의 느낌은 아니어서 살짝 실망.. 하지만 칙쵹 자체가 워낙 맛있어서 그 맛있는 맛에 좀 더 달콤해진 느낌이다.



"초코 + 초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