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신상] 민초단 모여라! 여름 한정 민트초코파이 솔직후기

2021. 6. 19. 20:03내돈내먹/신상

초코파이 하우스 신제품 '민트초코파이'

나는 민트로 된 건 다 좋아하는 민트에 진심인 민초파다.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민트초코파이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편의점으로 달려감! ㅎㅎ 첫 번째로 간 gs25에는 없어서 실망하던 차에 근처 편의점 한 군데만 더 들려보자라는 생각으로 두 번째로 간 CU에서 발견! 신선칸 / 냉장코너에 진열되어 있었다. 신이난다~ 신이나!! ㅋㅋㅋ 편의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2,500원이다.

 

 

 

초코파이하우스-민트초코파이
민트초코파이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신상을 내놓고 있다. 이번에 민초맛! 민트초코파이를 내줘서 매우 기쁘다! ㅎㅎ 얼마 전에 당근케이크 초코파이도 맛있게 먹었던 지라 민초파인 난 더 기대기대! 

 

↓ 당근케이크 초코파이 솔직후기 ↓

 

[편의점 신상] 입안에서 사르르~ 당근케이크 초코파이 솔직후기

초코파이 하우스 신제품 '당근케이크 초코파이' 초코파이 하우스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국민 간식 초코파이 명가 오리온이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브랜드'이다. 오리지널부터 티라

joodii.tistory.com

 

민트초코파이-패키지-윙크하는민초
민트초코파이 패키지

 

민트초코파이는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한다. 지금 아니면 못 먹는다니 빨리 먹어야지!! ㅋㅋㅋ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민트톤에 챙 넓은 바캉스 모자를 쓰고 윙크를 하는 민초 파이가 그러져 있었다. 귀여워~~  

 

민트초코파이-포장지-뒷면
포장지 뒷면

 

천연향료(멘톨)는 0.003% 코코아 파우더 1.2% 블랙 쿠키 1.5%이라고 적혀 있고 한 봉지의 내용량은 63g이고 282Kcal이다. 구입 후 바로 먹는 것이 아니라면 냉장보관을 해야 한다. (직사광선 무조건 X)

 

 

민트초코파이-앞면-종이트레이
민트초코파이 + 종이 트레이

 

포장지를 뜯으니 향긋하고 시원한 민트향이 바로 느껴졌다. 종이 트레이에 담겨 있는 민트초코파이! 종이 트레이는 완충역할뿐만 아니라 뒤로 접으면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역할도 해준다.

 

민트초코파이-뒷면-코팅
민트초코파이 뒷면

 

앞면은 민트 초콜릿 코팅 위에 블랙 쿠키로 토핑 되어 있어 무척 맛있어 보였다. 뒷면은.. 역시..... 뒷면까지 확실하게 초콜릿 코팅해달라고!! ㅋㅋㅋ

 

민트초코파이-속-민트마시멜로우-바닐라민트크림
민트마시멜로우 + 바닐라민트크림

 

반으로 자르니 초코빵 안에 민트마시멜로우와 바닐라민트크림이 들어 있었다. 민트 초콜릿 코팅 + 초코빵 + 민트마시멜로우 + 크림 구성.

 

민트초코파이-맛
민트초코 초코파이

 

달달한 초콜릿이 코딩된 초코빵에 마시멜로우의 찰지고 부드러운 식감, 크림에서 느껴지는 시원한 민트맛, 블랙쿠키 토핑의 오독오독함까지! 꺄~~ 정말정말 맛있다!! 민트의 맛이 매우 강하고 화하다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약하지도 않은 적당하게 맛있는 민트초코 맛이다. 민트색 초콜릿 코딩보다 오히려 백색의 바닐라민트크림에서 오히려 민트맛이 강하게 느껴졌다.

 

 

오리온-신상-민트초코파이
오리온 민트초코파이

 

먹다 보니 초콜릿 부스럼들이 자꾸 떨어져 꼭 종이 트레이나 그릇에 받쳐 먹는 것을 추천한다. ㅋㅋㅋ 흰 우유나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존맛!! 요즘 마트나 편의점에서 민트로 된 간식들이 제법 보여서 먹어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다. 여름 한정으로만 내놓지 말고 계속 팔아주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소망을 담아 리뷰를 남긴다. ㅎㅎ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민트초코파이는 입안에서 씹히는 질감도 상당히 좋았다. 상쾌한 민트와 달달한 초코의 밸런스가 매우 좋았고 민트의 맛이 만족스러웠다. 민초파! 민초단! 여러분들은 여름이 지나기 전에 민트초코 초코파이를 어서 픽하시길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