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과자]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상큼하네~

2021. 6. 24. 21:30내돈내먹/신상

해태 신상 과자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해태에서 오예스 민트초코에 이어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도 새로 나왔다. 아예 처음 출시되는 과자들도 맛있지만, 기존에 잘 나가는 제품들을 새로운 맛으로 출시하는 과자들도 맛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롯데마트에서 발견하자마자 2,280원에 사 왔다.

 

해태신상-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
해태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산뜻한 연두색 옷을 입은 패키지에 샤인머스캣 과일과 연두잼 파이가 그려져 있다. 64겹의 파이 위에 달콤한 샤인머스캣잼이 가득이라고 적혀 있어 그 맛이 더욱 궁금했다. 곧 샤인머스캣이 나올 철이 되긴 했는데 벌써부터 과자 제품이 나오다니, 발빠르다! ㅎㅎ 후렌치파이 딸기맛을 좋아하는데 해태 후렌치파이가 국내 판매 1위 과자라니, 이번에 알았다. 어쩐지 회사 탕비실 간식에 빠지지 않고 있더라니~ㅋㅋㅋ

 

 

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영양정보-총825칼로리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영양정보

 

샤인머스캣 0.1% 함유! 청포도가 아닐까 했는데 실제로 샤인머스켓이 들어간다. 총 내용량 192g에 825kcal이다. 1봉지당 13g, 55kcal이다. 후렌치파이 딸기가 총 900kcal인데 칼로리 상으로 샤인머스캣이 살짝 더 적었다. ㅎㅎ

 

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한상자-15개입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15개입

 

다른 후렌치파이와 마찬가지로 한 상자에 15개입이다. 샤인머스캣은 청포도같이 생겼지만 높은 당도로 망고포도로 유명하다. 비싸고 핫한 과일인데 그런 과일이 과자에 들어가다니~~ 맛이 기대된다!

 

신상과자-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은색 포장지를 뜯으니 샤인머스켓의 향이 강하게 확~ 하고 올라온다. 그런데 잼이 짜지다가 말은 느낌이다.. 후렌치파이 위에 잼 양이 점점 적어지는 것 같은데... 나만 느끼나? :(  음.. 오히려 꽉 채워져 있음 너무 달려나??

 

파이-위에-샤인머스캣잼
샤인머스캣 잼과 파이

 

통통하고 넓적하게 샤인머스캣 잼이 올려져 있고 테두리에 설탕으로 얇게 코딩되어 있다. 그래서 아랫면을 잡고 먹어야 손에 덜 묻는다. ㅎㅎ

 

 

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맛-달콤상콤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맛

 

영롱한 연두색 잼을 한입 베어 물으니 상큼하고 탱탱한 질감이었다. 잼과 파이 같이 먹으니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 정말 정말 맛있었다. 계속 계속 까먹고 있는 나를 발견! 15개 정말 순삭이다. 다들 한 번에 하나만 먹고 끝내지 않잖아요? ㅋㅋㅋㅋㅋ 예전에 포도맛을 먹어봤던 기억이 있는데 포도 맛보다 훨씬 맛있다.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은 향과 맛이 딱 샤인머스캣이다. 향긋하고 달콤상콤한 맛!! 제과 1위 답게 후렌치파이 새로운 맛도 정말 맛있었다. 바삭한 파이에 상큼한 샤인머스캣, 내 입맛에는 불호 중 '호'이다. 후렌치파이나 망고포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먹어봐야 할 제품으로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