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신상, 서주 쑥떡 & 흑임자떡 모양 젤리 솔직후기!

2021. 7. 17. 22:32내돈내먹/신상

서주 신상 젤리 '쑥떡 모양 젤리 & 흑임자떡 모양 젤리'

편의점 젤리 코너에서 발견한 귀여운 모양의 젤리들! 지난 서주 탱글탱글 젤리에 이어 서주에서 나온 쑥떡 & 흑임자떡 모양 젤리를 사봤다. 서주가 젤리 제품으로도 열일하네? ㅎㅎ

 

 

서주-쑥떡모양젤리-흑임자떡모양젤리
서주 쑥떡 & 흑임자떡 모양 젤리

 

소소하게 고소하게~ 흑임자떡 & 쑥떡 모양 젤리! CU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각각 1,500원인데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득템 했다! ㅎㅎ 쑥떡, 흑임자떡 교차 구매가 가능해 두가지 다 맛보고 싶어서 교차로 구매했다.

 

서주-쑥떡모양젤리
서주 쑥떡 모양 젤리

 

우선 쑥떡 모양 젤리! 패키지 디자인은 쑥 컬러 카키톤에 동그란 쑥 절편 떡이 그려져 있다. 

 

서주-쑥떡모양젤리-뒷면
서주 쑥떡 모양 젤리

 

총 용량 40g, 135kcal이다. 쑥향 0.05%가 들어있다.

 

작고-귀여운-쑥떡모양젤리
쑥떡 모양 젤리

 

포장을 뜯으니 어머낫! 정말 작고 귀여운 젤리들이 옹기종기 들어있다. 모양도 진짜 쑥떡 절편 모양 ㅋㅋㅋ

 

쑥떡젤리-총21개
쑥떡 젤리

 

총 21개 들어있었다. 나는 쑥떡을 좋아하고 쑥 맛에 거부감이 없는 편이다. 그래서 기대에 차 입에 하나 쏙 넣었는데, 맛이.. 음..... 굉장히 오묘한 맛...ㅎㅎ 

 

쑥떡모양젤리-맛
쑥떡 젤리

 

이게 뭔맛이람?? 쑥떡 향수를 먹는 느낌이었다. 쑥 맛이 나긴 하는데 몬가 기름기 같은 맛이 같이 나서.. 기대를 너무 했나..? 인위적인 맛이 강해서 기대 이하였다.ㅠㅠ

 

 

서주-흑임자떡모양젤리
서주 흑임자떡 모양 젤리


다음은 흑임자떡 모양 젤리! 패키지 디자인은 흑임자 컬러 그레이톤에 동그란 흑임자 절편 떡이 그려져 있다.

 

서주-흑임자떡모양젤리-뒷면
서주 흑임자떡 모양 젤리

 

총 용량 40g, 135kcal이다. 흑임자 페이스트가 0.23%가 들어있다.

 

앙증맞은-흑임자떡모양젤리
흑임자떡 모양 젤리

 

포장을 뜯으니 꼬수운 흑임자 냄새가 확 올라왔다. 앙증맞은 절편 미니어처 젤리~!

 

흑임자떡젤리-총19개
흑임자떡 젤리

 

흑임자 젤리는 총 19개가 들어있었다. 오잉? 쑥떡 젤리보다 2개가 적네...ㅋㅋㅋ;

 

흑임자떡-젤리-맛
흑임자떡 젤리

 

쑥떡 젤리 때문에 기대 없이 먹어보았다. 그런데 흑임자떡 젤리는 오! 꼬수운 흑임자맛~~ 맛 괜찮은데? 고소하고 달달한 젤리였다.

 

 

서주-쑥떡젤리-흑임자떡젤리
서주 쑥떡 & 흑임자떡 모양 젤리

 

전체적으로 쫄깃한 식감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에 단맛이 강한 젤리였다. 먹다 보니 단맛이 강해 한번에 다 먹지는 못하고 지퍼백을 잘 닫아놨다. 입 심심할때 조금씩 나눠 먹을 듯하다. ㅎㅎ

 

 

내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아이디어가 좋았던 서주의 귀여운 젤리! 내 입맛에는 쑥떡 젤리보다 흑임자 젤리가 더 맞고 맛있었다. 1+1 행사 기간에 한 번쯤 맛보기를 시도해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