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과자, 오리온 다이제 민트초코 씬 솔직후기!

2021. 8. 1. 23:31내돈내먹/신상

오리온 신제품, '다이제 민트초코씬'

민초단으로서 민트초코맛 디저트들이 쭉쭉- 나오고 있어서 너무너무 좋다. ㅎㅎ 오늘 발견한 민트초코 과자는 바로- 다이제 민트초코 씬이다! 그런데 다들 반민초! 치약맛! 하더니 품절되는건 무슨 일? 다들 몰래 민초 좋아하고 있던거 다 알아요~ㅋㅋㅋ 이마트앱 장바구니에 담아뒀었는데 품절이라고 떠서 조금 기다렸다 주문했다. 가격은 2,880원이다.

 

 

오리온-신상과자-다이제-민트초코-씬
오리온 다이제 민트초코 씬

 

패키지부터 여름에 잘 어울리는 컬러 매치로 시원 상큼한 느낌이다. 한쪽에 민초를 뒤집어쓴 얇은 비스킷이 그려져 있는데 맛있어 보인다. 츄릅-

 

다이제-민트초코-씬-함유량
다이제 민트초코 씬

 

다이제 민트초코씬은 2021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그리고 통밀 4.8% 민트초코 24% (천연향료 멘톨 0.002%) 준초콜릿 0.01% 함유되어있다.

 

다이제-민트초코-씬-칼로리
다이제 민트초코씬

 

총 내용량 270g에 1,296kcal이다. 총 9봉이 들어있고 1봉지당 30g, 144kcal이다. 칼로리 후덜덜...ㅎㅎ;

 

달콤-시원한-다이제-씬-민트초코
다이제 씬 민트초코

 

상자 한편에 달콤 시원한 다이제 씬 민트초코! '부담 없는 얇은 두께의 고소한 통밀 비스킷에 상쾌한 민트초콜릿이' 라고 적혀있어 민초파인 난 심장이 바운스바운스~~ㅎㅎ

 

 

다이제씬민트초코-한상자에-총9개
다이제 민트초코씬 총9개

 

한 상자에 9봉지가 들어있는데 1봉지가 안 꺼내진 줄 알고 상자를 탈탈 털음.. 9개가 맞다. ㅋㅋ 은색 봉지에 파란색의 조화가 시원해 보인다.

 

다이제씬민트초코-한봉지에-3개들음
한봉지에 다이제씬 3개

 

한 봉지에 얇은 다이제 씬이 3개씩 들어있다. 나는 원래 다이제 과자를 엄청 좋아해서 기대가 더 컸다! 다이제는 다이제도 맛있고 다이제 씬도 맛있고 다이제 볼도 맛있기 때문에 믿고 먹는 과자 중 하나이다. 특히 다이제 초코 쿠키에 우유 한잔의 조화란~~ 포만감도 느껴지고 맛은 말해 모해! 넘나 맛. 있. 어!! ㅋㅋㅋ

 

다이제-민트초코씬-비주얼
다이제 민트초코씬 민초코팅

 

다이제 씬 민트초코는 앞면으로는 민트초코 코팅이 뒷면으로는 다이제 비스킷이 보인다. 민트초코가 얇게 발라져 있어서 그런가 비주얼은 솔직히 맛있어 보이진 않는다..ㅎㅎ;

 

다이제-민트초코-씬-맛
다이제 민트초코씬 비스킷

 

하나 집어 맛을 보니 일단 맛있다!! 그러나 다이제 비스킷 특유의 맛이 강한 편이라 민초 맛이 거의 안 났다.. 강한 민트맛을 원한 나로서는 좀 아쉽다. 이 과자 자체가 얇다 보니 민초 코팅도 더 얇아서 그런 것 같다. 민초가 조금만 더 두꺼웠더라면 나의 최애 과자가 됐을 텐데..ㅠㅠ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다이제 민트초코 씬은 민초 맛이 강하지 않기에 민초파가 아니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차갑게 먹으니 더 맛있었고 출출할 때 하나씩 까먹기도 좋다. 2021 여름 한정판이라고 하니 여름이 가기 전에 마음껏 즐기고 미리 냉동실에 쟁여둬야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