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져드는 매운맛~ 신라면 볶음면 솔직후기!

2021. 8. 3. 22:48내돈내먹/신상

농심 신제품 '신라면 볶음면'

신라면 출시 35년 만에 국물도 없이 돌아온 신라면 볶음면! ㅎㅎ 농심 신라면에서 7월에 출시한 뜨끈뜨끈한 신상라면이다.

 

농심-신라면-볶음면
신라면 볶음면

 

나는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잘 못 먹는 맵찔이다. ㅠㅠ 그래서 가끔 스트레스가 넘칠 때 한 번씩 매운맛을 찾아 먹는다. 푸라면도 그중 하나..ㅎㅎ 그런데 신라면 볶음면이 새로 나오다니! 안그래도 요즘 스트레스가 넘치기 직전이라 보자마자 구매할 수밖에 없었다...ㅋㅋㅋ

 

 

농심-신라면-볶음면-4개입
신라면 볶음면 4개입

 

롯데마트에서 4개입 3,380원에 구매했다. 패키지는 원조 신라면보다 살짝 진한 색이었다. 설마 더 매운가...? ㅎㄷㄷ

 

신라면-볶음면
농심 신라면 볶음면

 

신라면 볶음면은 신라면 출시 35주년을 맞이하여 매운맛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출시했다고 한다. 파와 고추 등으로 만든 조미유를 추가하여 특유의 매콤한 감칠맛을 살리고 건더기에는 매울 신이 새겨진 빨간 어묵, 청경채, 표고버섯 등을 기존 라면보다 풍성하게 넣어서 씹는 맛을 더했다고 한다.

 

신라면볶음면-조리방법
신라면 볶음면 조리법

 

신라면 볶음면 한 개의 총 내용량은 131g에 칼로리는 600kcal이다.


조리법은 완전 간단하다. 끓는 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끓여준 후 물을 4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버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먹으면 된다. 기호에 따라 볶아먹거나 토핑을 올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한다. ㅎㅎ

 

신라면볶음면-구성-면-분말스프-후레이크-조미유
신라면 볶음면 구성

 

구성은 볶음면에 어울리는 꼬들꼬들한 면발을 위하여 얇은 면과 건더기 후레이크, 분말스프, 조미유가 포함되어 있다.

 

신라면-볶음면-출시기념-이벤트
신라면 볶음면 이벤트

 

아,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라면볶음면 #신뽁 태그 해서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 후 경품을 준다고 한다. (2021.09.26까지)

 

 

신라면-볶음면-후레이크-빨간어묵
신라면 볶음면 건더기 후레이크

 

건더기 스프에 고기, 표고버섯, 청경채 건조한 것과 辛이 새겨진 빨간 어묵이 들어있었는데 이 빨간 어묵이 포인트! 귀엽다라고만 생각했는데 완전 반전! 어묵 맛이 맵다.. 빨강맛...ㅋㅋㅋㅋㅋ 농심에서는 요런 거 참 잘 만드는 듯!

 

신라면-볶음면-매콤한-향
신라면 볶음면 향


스프와 조미유에서 매콤한 향이 올라왔다. 너무 매울까 봐 스프와 조미유를 온전히 다 넣지 못하고 2/3만 넣었다. 그래서 색이 좀 연하다. ㅎㅎ 그랬는데도 내 입맛에는 맵다... 그래도 자극적인 매운맛은 아니고 맛있는 매운맛이었다!

 

신라면-볶음면-맛있게-매운맛
신라면 볶음면 맛

 

신라면 볶음면의 맛은 말 그대로~ 신라면이 볶음면으로 바뀐 것! ㅎㅎ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 대중적인 매운맛~ 빠져드는 매운맛이다! 불닭볶음면처럼 아주 자극적이면서 매운맛은 아니다. 저는 불닭 못 먹어요...ㅠㅠ

 

신라면-볶음면과-부채살-토핑
신라면볶음면과 부채살

 

집에 있던 스테이크용 부채살을 구워서 신라면 볶음면 위에 토핑으로 얹어 함께 냠냠냠~ 먹었다. 고기와 면의 조화~! 말해 모해!! 매운맛도 중화되고 너무너무너무 맛있다앙~ㅎㅎ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나처럼 맵찔이신 분들은 스프와 조미유를 2/3만 넣으면 도전해볼 만하다. 매운 것을 잘 드시는 분들한테는 한 개 다 넣어도 엄청 매울 것 같지는 않다. 신라면 맛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맛으로 매콤한 맛에 은은한 달콤한 맛이 추가된 듯하다. 신라면을 좋아한다면 신라면 볶음면도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