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 신상, 오 그래놀라 다이제 솔직후기!

2021. 8. 17. 21:16내돈내먹/신상

아침대용으로 최고! 마켓오 '오! 그래놀라 다이제'

오리온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 그래놀라 Diget!(다이제)를 먹어보았다. 내가 시리얼을 먹는 이유는 딱 두 가지! 식사대용 or 다이어트! 시리얼 중 그래놀라는 포만감도 주고 맛도 좋은 편이라 다이어트할 때 좋다. 그런데 그래놀라가 내가 좋아하는 과자인 다이제와 콜라보를 하다니! 당장 구매 클릭!! ㅋㅋㅋ

 

 

오리온-마켓오-오-그래놀라-다이제
오 그래놀라 다이제

 

보통 한개를 먼저 사서 맛을 보고 또 구매를 할지 말지 결정하는데, 이번엔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지! 양이 많지 않아! 라고 합리화를 하며 두개를 구매했다. ㅋㅋㅋㅋㅋ 롯데마트 앱에서 300g짜리 한 박스에 5,980원에 구매했다.

 

마켓오-오-그래놀라-다이제
오!그래놀라 & 다이제 콜라보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와 스테디셀러 다이제와의 콜라보! 믿고 먹는 조합! ㅎㅎ 빨간 박스 패키지에 미니 다이제 쿠키 11% 다이제 초콜릿 드리즐 9% 식이섬유 볼 0.9% 통밀 14% 라고 기재되어 있다. 

 

오-그래놀라-다이제-구성물
오그래놀라 다이제 구성물

 

빨간 박스 패키지 뒷면에는

1. 5가지 통곡 밀의 맛과 영양 그대로 오곡 그래놀라
2. 한입에 쏙! 미니 다이제 쿠키
3. 식이섬유 볼
4. 달콤하고 부드러운 다이제 초콜릿 드리즐
5. 통밀 함량 50% 고소한 통밀 플레이크
6. 제품 50g 당 바나나 1개 분량의 식이섬유 4% 함유

라고 적혀있어 기대감 더 뿜뿜!! ㅎㅎ

 

오-그래놀라-다이제-300g-1445kcal
오그래놀라 다이제 영양정보

 

총 내용량은 300g에 1,445kcal, 그래놀라 87%이다. 100g당 483칼로리.. 아무래도 다이제 쿠키와 초콜릿 드리즐 칼로리를 무시할 수 없다...ㅋㅋㅋ;

 

오-그래놀라-다이제-패키지
오그래놀라 다이제 패키지

 

빨간 상자 안에는 쌀포대 재질의 포장지 그 안에 그래놀라 다이제가 담겨 있다. 일반 시리얼보다 작은 사이즈로, 시리얼 큰 거 사고 오래오래 두고 먹으면 질리거나 눅눅해지기 마련인데 눅눅해져 버린 시리얼을 마주하는 기분이란.. 당황쓰!! 크기와 가격도 딱 좋았다.

 

 

오-그래놀라-다이제-밀봉방식-찍찍이
오그래놀라 다이제 찍찍이 밀봉

 

오! 그래놀라의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 중 하나는 독특한 밀봉방식이다. 윗부분을 가위로 잘라도 되지만 그냥 손으로 벌려도 쉽게 열리기 때문에 가위가 꼭 필요하지는 않다. 그리고 여닫는 지퍼락 부분도 찍찍이처럼 되어 있어서 눌러서 밀봉시킬 수 있어서 좋다. 별도로 스티커나 집게핀이 필요 없어 쉽고 편하게 밀봉할 수 있다.

 

오-그래놀라-다이제-포장-뜯어-안쪽
오그래놀라 다이제 안쪽

 

뜯어서 짠! 안에 너무나 귀여운 미니미 다이제 쿠키들이 보인다. 다이제 따로 초코 따로 였다. 그리고 국산 쌀, 귀리, 호밀 등 다섯 가지 곡물을 가공해 만든 오곡 그래놀라와 미니 다이제 쿠키가 특별한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고 한다.

 

오-그래놀라-다이제-미니다이제쿠키
오그래놀라 다이제 미니쿠키

 

맛있는 냄새가 폴폴~ 다이제 쿠키만 따로 집어 먹어 보았다. 딱 다이제 통밀쿠키 맛! 맛있어!! 그리고 미니 다이제 찾는 재미도 있다. ㅎㅎ 그냥 집어먹어도 맛있었다.

 

오-그래놀라-다이제-식사대용식
아침대용식 오그래놀라 다이제

 

사길 잘한 듯~! 여름 무더위에 입맛 없는 요즘 아침식사 대용으로 오그래놀라 다이제를 즐겨 먹고 있다. 자꾸 손이 가요 손이 가~~♪

 

오그래놀라-다이제와-우유
오그래놀라 다이제 & 우유

 

시리얼에는 우유가 진리! 우유에 말아보았다. 비주얼 합격! 달달하면서 꼬수하고 건강한 맛이다. 맛도 합격! ㅋㅋㅋ 그래놀라, 다이제 쿠키, 식이섬유 볼, 호박씨 등 여러 가지가 들어있어서 씹는 맛부터 포만감까지 장난 아니다.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물론 다이어트용으로는 비추지만.. 아침식사 대용으로는 최고이다! 맛있는 씨리얼이나 간식을 찾는다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끼 해치우고 싶다면, 오 그래놀라 다이제를 추천한다. 나는 두 박스 순삭 해서 두 박스 또 주문 눌러 놓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