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신상, 밭두렁 웨하스 & 밭두렁 젤리 솔직후기!

2021. 9. 2. 22:03내돈내먹/신상

서주 신제품 '밭두렁 웨하스 & 밭두렁 젤리'

서주의 엄청난 열일! 이번엔 밭두렁이다! ㅎㅎ 어릴 적 추억의 과자~~ 옥수수를 튀겨 만든 고소하고 딱딱한 맛이 매력인 밭두렁! 서주에서 그 밭두렁과 콜라보한 웨하스와 젤리를 출시했다. 반갑기도 하고 호기심도 들어 안 먹어볼 수가 없었다. ㅎㅎ

 

 

서주신상-밭두렁웨하스-밭두렁젤리
밭두렁 웨하스와 밭두렁 젤리

 

두 제품 다 CU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밭두렁 웨하스는 1,800원, 밭두렁 젤리는 1,500원이다. 편의점의 다른 신상품보다는 조금 싼 느낌? 옥수수로 만들어서 인가? ㅎㅎ;

 

밭두렁-웨하스-패키지
밭두렁 웨하스

 

우선 밭두렁 웨하스! 고소하고 달콤한 밭두렁을 구현해낸 옥수수맛 웨하스. 패키지부터 추억 돋음! 초록+노랑의 조화~ 원조 밭두렁의 디자인과 비슷하다.

 

밭두렁-웨하스-옆면밭두렁-웨하스-영양정보
밭두렁 웨하스 영양정보

 

옥수수 전분 3.19% (옥수수 100%) 함유되어 있고, 총 내용량은 63g, 열량은 315kcal이다.

 

밭두렁-웨하스-한상자에-두봉지
밭두렁 웨하스 두봉지

 

짠- 종이상자 개봉! 쨍한 노란색 봉지 2개에 나눠져 들어 있다. 

 

밭두렁-웨하스-한봉지에-6개
밭두렁 웨하스 한봉지 6개

 

웨하스 과자를 꺼내보았다. 콘수프 향이 훅~! ㅎㅎ 한 봉지에 웨하스 6개씩 들어있다. 일반적이 웨하스 모양과 같지만 더 얇은 느낌..? 옆면을 보니 노란색의 옥수수 크림이 들어 있다.

 

밭두렁-웨하스-고소하고-달달한맛
밭두렁 웨하스 맛

 

웨하스는 쪼개서 크림이 뭍은 가운데 부분을 나중에 먹는 재미가 있는 과자인데 얇아서 인지 쪼개기 힘듦... 나만 이렇게 먹나..? 암튼 하나만 쪼개고 나머지는 통째로 먹음~ㅋㅋㅋ

 

맛을 보니 바삭하면서 고소하면서 달달한 옥수수 맛이 느껴졌다. 밭두렁을 농축해 놓은 맛?! 아는 맛이 무섭다고~~ 요놈~ 맛있네!! ㅋㅋㅋ 바삭한 웨하스 식감과 옥수수 크림의 조화가 괜찮은 편!

 

 

밭두렁-젤리-앞면
밭두렁 젤리

 

다음은 밭두렁 젤리! 고소하고 쫀득한 옥수수 모양 밭두렁 젤리. 동글동글~ 귀여운 옥수수 알갱이 모양 젤리 맛 좀 볼라우~? ㅎㅎ

 

밭두렁-젤리-뒷면밭두렁-젤리-영양정보
밭두렁 젤리 영양정보

 

 

밭두렁 젤리는 옥수수향 0.8%, 총 내용량은 47g, 열량은 165kcal이다.

 

밭두렁-젤리-개봉-강한-옥수수향
밭두렁 젤리 개봉

 

개봉하자마자 코끝을 찌르는 밭두렁향? 옥수수향! 밭두렁 웨하스보다 향이 엄청 진했다. 특유의 옥수수 향이 뿜뿜-

 

옥수수 알갱이 모양의 젤리들이 옹기종기 들어있다. 작고 귀엽다. ㅎㅎ

 

밭두렁-젤리-옥수수알갱이-모양
밭두렁 젤리 알갱이

 

그릇에 쏟아보니 서로 달라붙어 있어서 큰 덩어리로 뚝! 몇 개 들었는지 세어보는 것은 포기... 이걸 세보는 분이 있다면 박수를 보낸다. ㅋㅋㅋㅋ 겉면에는 설탕이 묻혀 있었다.

 

밭두렁-젤리-단짠-꽤달다
밭두렁 젤리 맛

 

맛을 보니 달다. 짜다. 말랑쫀득하다. 끝-

단맛으로 시작해서 짭조름했다가 다시 달다. 꽤 달았다..... 살짝 쫀득한데 크기가 작기 때문에 금세 없어져 버려서 쫀득함을 느낄 새가 없다. ㅎㅎ; 그렇다고 2~3개씩 집어먹기에는 너무 달고 짜다.ㅠㅠ 젤리 특유의 쫀득함은 기대하지 말아야 할 듯! 밭두렁 젤리는 밭두렁보다는 옥수수 아이스크림에 가까운 맛이었다.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밭두렁 웨하스와 밭두렁 젤리 둘 다 단짠단짠이 강해서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이 있다. 그러니 은은한 옥수수 맛은 기대하지 말자. 두 제품 중 나는 밭두렁 웨하스가 좀 더 맛있었다! 밭두렁 웨하스는 재구매 의사가 있지만, 밭두렁 젤리는 호기심에 한번 사 먹어본 것으로 만족...ㅎㅎ 그래도 옥수수 시즈닝 계열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맛보시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