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할래요? 맥심 신상, 슈프림골드!

2021. 9. 4. 23:51내돈내먹/신상

당신의 취향, Supreme이 되다.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

일하다가 급격히 당이 떨어짐을 느낄때 급하게 수혈할 수 있는 것으로 커피믹스 만한 것이 없다. ㅎㅎ 나는 커피믹스하면 단연 맥심이 먼저 떠오르고, 맥심 커피믹스 중 최애는 화이트골드이다. 맥심 슈프림골드는 맥심 화이트골드에 이은 9년만의 신제품이라고 한다.

 

 

맥심-커피믹스-신제품-슈프림골드
맥심 신제품 슈프림골드

 

맥심 슈프림골드는 커피 맛과 향의 강도를 높이고 라떼크림을 더해 더 깊고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까지 한 잔으로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프리미엄 커피믹스이다. 또한 기성세대보다는 커피믹스를 많이 즐기지 않았던 MZ 세대 등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한다.

 

맥심-슈프림골드-패키지-앞면
맥심 슈프림골드

 

패키지는 따뜻하고 화사한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진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디자인이다.

 

커피 한잔 할래요?

Dark-

Creamy-

Smooth-

Sweet-
박서준님이 광고하는 맥심 슈프림골드! 맥심의 새로운 브랜드에 너무나도 찰떡인 배우라는 생각이 든다. 맥심 브랜드의 TOP=원빈, 카누=공유에 이어 고정 광고 모델이 될 듯~~ㅎㅎ

 

맥심-슈프림골드-영양정보맥심-슈프림골드-패키지-옆면
맥심 슈프림골드 옆면

 

롯데마트에서 20개입 한박스를 4,450원에 데리고 왔다.

한박스 20개입 기준으로 총 내용량은 270g, 열량은 1,200kcal이다. 커피 11.85% (커피원두: 온두라스산 4%, 브라질산 30%)와 우유가 함유되어 있다.

 

슈프림골드-기본-레시피
맥심 슈프림골드 기본 레시피

 

기본 레시피는 스틱(STICK) 1개 + 따뜻한 물(HOT WATER) 90~100ml > 슈프림 골드(SUPREME GOLD) 완성!

 

 

맥심-슈프림골드-한상자-20개입
맥심 슈프림골드 20개입

 

슈프림골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원두를 직접 선별하고, 원두별 특성에 따라 차별적인 로스팅을 하는 맥심만의 공법인 SPR(Specialized profile roasting)을 사용하였다. 신선한 우유를 넣은 라떼크림을 함유하여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맥심-슈프림골드-스틱-3개
맥심 슈프림골드 스틱

 

스틱 1개의 내용량은 13.5g에 열량은 60kcal이다. 프리미엄 커피로 즐기는 홈카페! 그 맛이 매우매우~~ 기대됨! ㅋㅋㅋ

 

맥심-슈프림골드-홈카페-아이스커피
맥심 슈프림골드 맛

 

스틱 하나를 뜯으니 묵직한 원두의 향이 났다. 시원하게 그리고 많이 마시고 싶어서~ㅎㅎ 따뜻한 물 약간에 스틱 2개를 뜯어 넣어 녹여준 다음 얼음을 넣어 아이스커피로 만들어 먹었다. 내 마음대로~ 양껏~ 조절해서 만드는 홈카페 레시피! :)

 

맥심-슈프림골드-맛은-묵직달콤부드러웠다
슈프림골드로 만든 아이스커피

 

확실히 모카골드와 화이트골드의 맛과 다소 달랐다. 모카골드보다 화이트골드가 부드럽다고 생각했는데, 화이트골드보다 슈프림골드가 더 부드럽다. 커피믹스이긴 하지만 기존 제품들보다 조금 더 커피 맛이 강해졌고, 굉장히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한 느낌이 들었다. 살짝 탈지분유?의 맛이 느껴지기도 했지만 그 맛 또한 싫어하지 않기에, 묵직하면서도 크리미하면서 달콤해서 만족스럽게 마셨다.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잠시 한숨 돌릴 때, 점심 먹고 나른한 오후에, 급격히 당 떨어짐을 느낄 때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 한잔 딱 마시면 바로 기분전환이 된다. 맥심 커피믹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