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과자, 신기한 조합! 죠스바 빼빼로 솔직후기

2021. 9. 24. 20:22내돈내먹/신상

롯데 신제품 이번엔 '빼빼로 죠스바' 이다.

이색적인 조합의 죠스바 빼빼로! 죠스바와 빼빼로의 만남이라니!! 편의점에서 보자마자 너무 신기해서 데려왔다. 과연 죠스바와 빼빼로가 잘 어울릴 것인가? 그리고 죠스바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잘 구연되었을까? 궁금증 한가득~! ㅎㅎ

 

 

신상과자-죠스바빼빼로
죠스바 빼빼로

 

CU 편의점에서 1,500원에 구매했다. 정말 별의별 콜라보 제품들이 나온다~~~ 자꾸 지갑과 입을 열게 만들어...ㅜㅠ

 

죠스바빼빼로-205kcal
죠스바 빼빼로 영양정보

 

죠스바 빼빼로는 오렌지&딸기 맛의 빼빼로로, 분말딸기 0.7% 천연향료(오렌지오일) 0.05%이 함유된 제품이다. 총 내용량 37g에 열량은 205kcal이다.

 

빼빼로죠스바-넌나에게빠죠스~
빼빼로 죠스바

 

패키지부터 죠스바 아이스크림 느낌이 물씬~~ 강렬한 컬러와 이미지이다. 이건 너한테만 죠스! & 넌 나에게 빠죠스~ 적혀있는 멘트마저 귀엽다. ㅎㅎ

 

죠스바빼빼로-패키지-디자인
죠스바 빼빼로 패키지

 

상자 안에 들은 포장지도 네이비 & 핑크의 조합~

가장 궁금한 점!! 정말 죠스바 맛이 날까?

 

 

죠스바빼빼로-총9개-들음
죠스바 빼빼로 총9개

 

포장지를 뜯자 달달한 냄새가 확 올라오면서 은은하게 죠스바 향이 났다. 오오- 신기한데? ㅎㅎ
한 봉지에 총 9개가 들어있다. 제발~ 10개 넣어주면 안되나용??

 

죠스바빼빼로-빼빼로가-연한남색
죠스바 빼빼로 컬러

 

모양은 아몬드 빼빼로와 비슷하지만, 컬러는 완전 다른 연한 남색~~ 과자가 재미나다! ㅎㅎ

 

죠스바빼빼로-죠스바향맛
죠스바 빼빼로 맛

 

맛을 보니 죠스바 아이스크림에 화이트 초콜릿을 섞은 맛 같았다. 겉에 아몬드가 붙어 있어 식감은 바삭하면서 빼빼로 특유의 오독오독함이 잘 살아있다. 이 맛에 내가 빼빼로 과자를 좋아함~! ㅎㅎ 그러나 죠스바 아이스크림에 비해 약한 맛으로 좀 더 부드러운 맛이었다. 그리고 딸기맛보다는 오렌지맛이 더 강했다. 죠스바 특유의 상큼한 맛보다는 죠스바 향 맛...ㅎㅎ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죠스바 빼빼로는 맛이 이상하거나 없지는 않았지만 나의 개인적인 입맛에는 맛있지도 않았다. 그러나 재밌고 새롭긴 하다! 호기심에 한번 사 먹어볼 맛으로 재구매 의사는.. 글쎄다.....ㅠㅠ 이러다가 이 제품이 인기를 얻으면 내년 여름엔 수박바 빼빼로도 출시되는 거 아냐? 은근히 기다려지는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