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신상, 상큼함을 더했다! 레몬초코파이 솔직후기!

2021. 8. 21. 22:35내돈내먹/신상

초코파이 하우스 신제품 '레몬초코파이'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이제 다채로운 맛의 초코파이를 정기적으로 내는 것 같다. 민트초코파이에 이어 두 번째 여름 한정판으로 이번엔 레몬초코파이이다. 초코파이 + 레몬이라니! 상큼한 레몬케이크를 초코파이로 재해석하여 새콤상큼한 풍미를 극대화하였다고 한다.

 

 

초코파이하우스-레몬초코파이
레몬초코파이

 

민트초코파이와 당근케이크초코파이도 맛이 만족스러웠기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구매! ㅎㅎ CU 편의점에서 발견해서 2,500원에 구매하였다. 아, 다른 편의점에서도 파는 걸로 알고 있다.

 

▼ 민트초코파이 솔직후기가 궁금하다면?

 

[편의점 신상] 민초단 모여라! 여름 한정 민트초코파이 솔직후기

초코파이 하우스 신제품 '민트초코파이' 나는 민트로 된 건 다 좋아하는 민트에 진심인 민초파다.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민트초코파이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편의점으로 달려감! ㅎㅎ 첫 번

joodii.tistory.com

 

 

레몬초코파이-포장지-앞면레몬초코파이-레몬농축액0.4%
초코파이하우스 레몬초코파이

 

초코파이 하우스는 오리온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레몬초코파이는 2021 여름 한정판이라고 한다. 패키지부터 상큼발랄한 비주얼! 산뜻한 레몬색에 상큼한 레몬이 그려져 있다.

 

냉장 보관하여야 하고, 레몬 농축액 0.4%, 레몬제스트 0.9%, 코코아파우더 0.01%가 함유되어 있다.

 

레몬초코파이-포장지-뒷면레몬초코파이-영양정보
레몬초코파이 포장지

 

총 내용량은 64g에 칼로리는 281kcal이다. 포장지를 뜯으니 기분 좋은 상큼한 향이 은은하게 퍼졌다.

 

레몬초코파이-종이트레이
오리온 레몬초코파이

 

종이 트레이에 고정되어 있어 부스러짐이 방지되고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겉부터 속까지 노오란 레몬 빛 비주얼! 때깔 보소~~~ㅎㅎ 초코파이 표면에는 레몬쿠키파우더 토핑이 있고, 레몬 컬러의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다.

 

레몬초코파이-안쪽-마시멜로우와-레몬크림
레몬초코파이 안쪽

 

반으로 갈라보니 비스킷 두겹 사이에 폭신한 마시멜로우와 상큼한 레몬 잼으로 만든 크림이 알차게 들어있었다. 겉과 속이 레몬이라는 컨셉과 디자인이 확실한 제품이다. :)

 

레몬초코파이-레몬의-상큼한-향과맛
레몬초코파이 맛

 

한입 베어 무니 레몬의 상큼함이 입안 가득 퍼졌다. 부드러운 파이에 촉촉 말랑한 마시멜로와 달콤하고 새콤한 레몬크림, 그리고 바삭한 쿠키 토핑의 식감까지! 입안에서 색다른 즐거움이 느껴졌다. ㅋㅋㅋ 출출할때 간식이나 식후 디저트로 먹기 딱 좋고, 커피나 우유와 곁들여 먹으니 든든한 느낌이다.

 

 

달콤상콤한-레몬초코파이
달콤상콤 레몬초코파이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상큼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잘 먹었다. 그러나 레몬처럼 신맛까지는 아니더라도 새콤한 맛이 좀 더 강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내 입맛에는 달콤한 맛에 새콤한 맛이 중화되는 느낌..ㅎㅎ 레몬초코파이는 전체적으로 달콤상콤한 맛으로, 상큼하게 Refresh 하고 싶거나 여름 디저트로 한 번쯤 먹어보시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