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위한캔디 빼빼로, 허니버터아몬드 빼빼로, 제주감귤 빼빼로 솔직후기!

2021. 11. 9. 22:34내돈내먹/신상

롯데 빼빼로 신제품 3종! (널 위한 캔디 빼빼로,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 제주감귤 빼빼로)

11월 하면 왠지 생각나는 빼빼로, 빼빼로데이를 챙기는 편은 아니지만 신상 과자는 안 챙길 수 없지!! ㅎㅎ 편의점에서 발견한 신상 빼빼로들 1탄!

 

 

롯데-빼빼로-신상-3종
널 위한 캔디 빼빼로,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 제주감귤 빼빼로

 

사진 순서대로 널 위한 캔디 빼빼로는 CU편의점에서 1,500원 구매 /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는 세븐일레븐에서 1,500원에 구매 / 제주감귤 빼빼로는 GS25에서 1500원에 구매하였다.

 

널위한캔디-빼빼로-앞면
널 위한 캔디 빼빼로

 

우선 널 위한 캔디 빼빼로! 이름도 그렇고 패키지 디자인도 그렇고 널디를 떠오르게 했는데 역시나 널디와 협업! 널 위한 캔디 작명 센스 대박쓰~~ 일명 널디 빼빼로이다. 패션회사와 콜라보해서 그런지 비주얼이 예뻐 시선을 확 사로잡았다. ㅎㅎ

널위한캔디빼빼로-뒷면
널 위한 캔디 빼빼로


캔디류 34%가 함유되어 있고, 총 내용량 45g에 열량은 220kcal이다. (참고로 오리지널 빼빼로가 46g에 235kcal임.)

 

널위한캔디-빼빼로-총3개
널 위한 캔디 빼빼로


다른 빼빼로들과 같은 가격이지만 개봉해보니 낱개 포장되어 총 3개가 들어있었다. 헐.. 3개가 전부라니...! 마음의 준비라도 하게 박스 패키지에 3개입이라고 적어놔야 하는 거 아닌가요...?ㅠㅠ

 

그래도 일반 빼빼로보다 크고 굵은 빼빼로라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고 뜯어보았다.

 

널위한캔디-빼빼로-비주얼-캔디가-쏙쏙
널 위한 캔디 빼빼로

 

달달한 향이 났는데 살짝 인위적이기도 했다. 두꺼운 빼빼로에 화이트 초콜릿과 크런치캔디가 쏙쏙! 여러가지 색깔의 캔디가 빽빽하게 박혀있는 살짝 도깨비방망이 같은 비주얼이었다. 패키지도 빼빼로도 예쁘다. ㅋㅋㅋ

 

맛은 캔디가 톡톡 터지는 슈팅스타 맛을 기대했지만 그렇진 않았고 엄청 새콤하면서 달달한 맛이다.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널 위한 캔디 빼빼로는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로 나온 빼빼로라 힙한 비주얼은 좋았지만 맛은 기대 이하...ㅠㅠ 화이트 초콜릿 맛보다는 콕콕 박힌 사탕의 새콤한 맛이 강해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다. 오히려 겉보다 안쪽의 수제 빼빼로를 연상시키는 두꺼운 스틱이 맛있는 듯...ㅎㅎ;

 

 

허니버터아몬드-빼빼로-앞면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

 

다음은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 세븐일레븐과 무직타이거가 협업하여 출시한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이다. 패키지에 그려진 호랑이 캐릭터가 유명 일러스트 브랜드인 무직타이거의 뚱랑이라는 캐릭터라고 한다. 잉? 그런데 내가 구매한 것은 꿀통 안은 곰돌이 캐릭터이네?? 여러가지 캐릭터가 그려져있나 보다. 암튼 패키지가 넘나 귀엽다. ㅋㅋㅋ

 

허니버터아몬드-빼빼로-뒷면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

 

아몬드 18%, 가공버터 0.04%, 아카시아벌꿀 0.008% 함유되어 있고, 총 내용량 37g에 열량은 205kcal이다.

 

허니버터아몬드-빼빼로-패키지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

 

박스 패키지 옆면 문구는 설렘주의보, 빼빼로의 옆면 문구 보는 재미도 있다. ㅎㅎ 안쪽 포장지도 허니버터처럼 노랑노랑~ 산뜻하다. 빼빼로는 총 9개 들어있었다.

 

허니버터아몬드-빼빼로-비주얼-허니버터초콜릿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에 허니버터 초콜릿을 입혔다. 일반 초코보다 색이 좀 바랜 느낌의 허니버터맛 화이트 초콜릿 코팅에 아몬드를 촥촥 뿌려놓은 빼빼로로 언듯 보면 색깔만 빼면 아몬드 빼빼로와 비슷하다.

허니버터 향이 확 났고 맛은 살짝 단짠단짠한 허니버터와 고소한 아몬드의 조합으로 예상 가능한 맛이지만 맛있었다.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첫맛은 고소하면서 달달해서 맛있었으나 먹을수록 느끼해져서 그게 조금 아쉽다. ㅎㅎ; 그러나 큰 호불호는 없을 듯한 맛이다. 달달하면서도 꼬소함 가득- 아몬드의 씹는 맛까지~ 허니버터맛을 좋아한다면 추천!

 

 

제주감귤-빼빼로-앞면
제주감귤 빼빼로

 

마지막으로 제주감귤 빼빼로! 우리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 두번째 제품으로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에 함께한다는데 취지가 좋은 것 같다. 제주도 하면 역시 감귤이죠~! ㅎㅎ

 

제주감귤-빼빼로-뒷면
제주감귤 빼빼로

 

제주감귤농축주스 0.3%(고형분60%) 함유되어있고, 총 내용량은 37g이고 열량은 190kcal이다.

 

제주감귤-빼빼로-패키지제주감귤-빼빼로-옆면
제주감귤 빼빼로

 

제주 감귤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패키지 디자인과 컬러~ 옆면 문구는 잉? 또 셀렘주의보네~~ㅎㅎ 빼빼로는 총 9개가 들어있다.

 

제주감귤-빼빼로-비주얼-감귤초콜릿
제주감귤 빼빼로

 

포장지를 뜯으니 상큼한 향이 은은하게 풍겼다. 옅은 귤색의 화이트 초콜릿에 오독오독한 과자 알갱이들이 콕콕 박혀있다. 많이 달지도 않고 약간의 상큼함이 더해져 맛있었다.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막대 과자에 감귤 쿠키와 감귤 초콜릿을 입혀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났다. 새콤달콤한 감귤 초콜릿으로 새콤함이 많이 강하지는 않아 무난하게 맛있었다. 귤이 생각나고 맛있어지는 추운 계절이 돌아오기도 했고,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에 함께하는 좋은 취지이기도 하니까 꼭 사드셔보시길 추천한다. ㅎㅎ

 



널 위한 캔디 빼빼로,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 제주감귤 빼빼로를 먹어본 결과 내 개인적인 입맛에는 제주감귤 빼빼로 > 허니버터 아몬드 빼빼로 > 널 위한 캔디 빼빼로 순으로 맛있었다. ㅎㅎ 다가오는 빼빼로데이, 회사 동료들 혹은 친구들에게 줄 색다른 빼빼로로 좋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