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콘 빼빼로, 곰표 빼빼로 솔직후기!

2021. 11. 11. 23:13내돈내먹/신상

신상 과자 2종! (월드콘 빼빼로, 곰표 크림치즈 스틱)

빼빼로 데이라서 올리는 신상 빼빼로 2탄! ㅎㅎ 빼빼로가 새로운 시도를 정말 많이 하는 것 같다. 클래식한 막대과자에 초콜릿만 코팅된 게 아닌 다양한 맛과 비주얼, 콜라보까지!

 

 

월드콘 빼빼로 & 곰표 빼빼로

 

'뭐니뭐니해도 빼빼로가 품은 월드콘 & 건강하곰~ 달콤하곰~ 곰표 크림치즈 스틱'

 

월드콘 빼빼로

 

우선 빼빼로가 품은 월드콘! 일명 월드콘 빼빼로!! 패키지부터 나 월드콘이야~~ 느낌이 팍팍! 월드콘 아이스크림 자체가 무난히 맛있긴 하지만 특색 있는 맛은 아니라서 월드콘 맛을 잘 표현해 냈을까? 궁금하다-궁금해! ㅎㅎ 

 

월드콘 빼빼로

 

월드콘 빼빼로는 GS25에서 1,500원에 구매했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바닐라파우더 0.006% 함유되어 있고, 총 내용량은 37g에 열량은 205kcal이다.

 

월드콘 빼빼로

 

포장을 뜯어보니 총 10스틱이 들어있다. 보통 9개 들어있더니 개이득-ㅋㅋㅋ

 

월드콘 빼빼로

 

월드콘 빼빼로 비주얼은 월드콘 아이스크림 윗부분처럼 초코+아몬드가 뿌려져 있고 화이트 초콜릿에 쌓여 있었다. 월드콘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녹여 과자에 코팅한 느낌?! ㅎㅎ

 

월드콘 빼빼로

 

맛을 보니 잉? 월드콘 맛인가?? 아몬드 빼빼로에 끝맛에 바닐라향이 살짝 스치고 가는 정도였다.. ㅋㅋㅋ;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엄청 맛있고 특색 있는 맛은 아닌 무난한 맛으로 내 입맛에는 월드콘 빼빼로보다 아몬드 빼빼로가 더 맛있었다. 재구매 의사는 없고 호기심에 한번 사 먹어 볼 정도인 듯~~

 

 

곰표 빼빼로

 

다음은 곰표 크림치즈 스틱! 일명 곰표 빼빼로!! CU x 곰표 콜라보 빼빼로로, 곰표 상표를 이용한 콜라보 제품 라인업이 어디까지 확장할 수 있을까 대단하다-대단해!

 

CU 편의점에서 2,500원에 구매! 꽤 비싸네..ㅎㅎ;

 

곰표 빼빼로

 

퀘스크렘 레귤러 크림치즈 1.12% 락토산크림치즈분말 1.99% 함유, 스페인 자연치즈 퀘스크렘! 퀘스크렘은 크림치즈의 혁신을 모토로 하는 스페인의 크림치즈 전문 브랜드라고 한다.

 

아 그리고 곰표 빼빼로는 롯데제과(주) 제품은 아니고 (주)삼아인터내셔날 제조, (주)프로엠홀딩스 유통 제품이었다. 잉? 빼빼로는 맞는 건가? ㅎㅎ;

 

곰표 빼빼로

 

패키지가 살짝 크고 좀 더 탄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상자에는 건강하곰~ 달콤하곰~ 곰표 크림치즈 스틱이라고 써져있고 비닐에는 곰표 로고가 똭- 양쪽 손에 빼빼로를 들고 먹고 있는 곰 캐릭터도 넘나 귀엽다~~ㅎㅎ

 

곰표 빼빼로

 

포장을 뜯어보니 하얀색 막대과자 총 12스틱이 들어있다.

 

과자 부분은 일반 빼빼로보다 참깨스틱처럼 두꺼운 편으로 통통한 과자의 맛은 밀눈이라 좀 더 고소한 느낌이었다. (밀눈이란? 밀의 맛있는 부분만 모여있는 골드푸드) 겉에 크림치즈 부분은 부드러움이 입안에 퍼지면서 적당히 달면서 맛.있.었.다!! 오옷-

 

곰표 빼빼로

 

먹다 보니 순삭- 편의점 갈 때마다 쟁겨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곰표 크림치즈 스틱은 기존 롯데에서 나온 빼빼로와는 다른 느낌으로 살짝 고급스러운 과자 맛이랄까? ㅎㅎ 크림치즈의 향과 맛이 느껴지는데 자극적인 단맛이 아닌 은은한 단맛에 고소함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굿! 맛있으니 드셔 보시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