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간식 추천, 티각태각 빠삭칩!

2021. 9. 27. 22:05내돈내먹/신상

건강한 과자 부각믹스 '빠삭칩'

맛을 보고 취향 저격당해 소개하고 싶은 건강한 간식! 비건 과자! 속초 중앙시장의 명물이라는 부각의 대표 브랜드 티각태각의 빠삭칩이다.

 

 

비건간식-부각믹스-빠삭칩
부각믹스 빠삭칩

 

신상 과자는 아니지만 속초 중앙시장에서 시작하여 전통음식 부각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티각태각 브랜드의 부각 과자이다. 사찰에서 유래한 부각의 깊은 맛과 예부터 내려오던 우리 선조들의 따뜻한 정을 담아 티각태각에 담았다고 한다.

 

비건과자-티각태각-빠삭칩
티각태각 빠삭칩

 

나는 티각태각 빠삭칩을 롯데마트에서 200g 한 봉지에 9,980원에 구매했다.

 

부각과자-빠삭칩-200g
빠삭칩 200g

 

얇게 썬 뿌리채소와 해조류를 말려, 찹쌀 옷을 입혀 바삭바삭하게 튀겨 낸 빠삭Chips! 원재료의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리며, 해양심층수와 찹쌀로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한 웰빙 간식이라고 한다.

 

 

부각믹스-빠삭칩-원재료
빠삭칩 원재료

 

내용량은 200g이고 유통기한은 일년정도이다. 빠삭칩의 원재료로 물미역 8%, 다시마 8%, 김 7%, 자색고구마 7%, 호박 6%, 레드비트뿌리 6%, 연근 6%이 들어있다. 그리고 4가지 원칙! 無색소, 無향료, 無MSG, 無보존료로 4가지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빠삭칩-개봉-지퍼락-보관
빠삭칩 개봉

 

개봉! 포장지에 지퍼락이 있어 먹다 남겨도 보관하기 좋았다. 그러나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건강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 ㅋㅋㅋㅋ

 

빠삭칩-종류-뿌리채소부각-해죠류부각
부각과자 빠삭칩

 

종류별로 나열해보니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김부각, 미역부각, 다시마부각, 호박부각, 연근부각, 비트부각, 자색고구마부각이 들어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컬러도 예쁘고 바삭해 보였다.

 

빠삭칩-바삭하고-고소한맛
비건간식 빠삭Chips!

 

 

 

 

맛을 보니 역시나 전체적으로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이었다. 호박, 비트, 자색고구마 부각은 살짝 단맛도 올라와 맛있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김부각과 호박부각이 가장 맛있었다. 입은 심심한데 자극적인 맛의 간식이나 무거운 느낌의 간식보다는 건강하고 가벼운 간식이 필요할 때 주전부리 용으로 딱 좋다. 그리고 맥주 안주로도 최고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