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신상, sweetory 민트 아몬드 초코볼!

2021. 7. 19. 22:29내돈내먹/신상

대영식품 신제품 '스위토리 민트아몬드초코볼'

민초단 눈에 포착된 스위토리 민트 아몬드 초코볼! (Seetory Mint Almond Chocoball) 차츰 세상에 스며드는 민초맛~~ 민초가 세상을 지배하리라! ㅋㅋㅋ 사실 처음에는 내가 민초단인지 몰랐는데, 요즘 민초맛 제품들을 많이 먹다 보니 오오- 나랑 민초랑 잘 맞는데~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다. 나 역시 서서히 민초단에 스며들었다.

 

 

스위토리-민트-아몬드-초코볼
sweetory 민트 아몬드 초코볼

 

CU 편의점에서 1,800원 주고 사 왔다. 고소한 아몬드와 상쾌한 민트초콜릿의 절묘한 조화~ 오- 기대하게 만드는 문구! ㅎㅎ 스위토리 민트 아몬드 초코볼은 민트의 상쾌한 청량감과 초콜릿의 달콤함, 그리고 고소한 아몬드가 만나 조화를 이룬 제품이라고 한다.

 

스위토리-민트-아몬드-초코볼-영양정보
스위토리 민트 아몬드 초코볼

 

총 내용량 50g에 칼로리는 310kcal이다. 천연향료(페퍼민트향) 0.2%, 볶음아몬드 24%, 코코아버터15% 함유되어 있고 아몬드는 미국산, 코코아버터는 말레이시아산이다.

 

민트-아몬드-초코볼-패키지
민트 아몬드 초코볼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하늘하늘한 컬러가 눈부터 시원하게 만들어주었고, 먹음직스러운 초코볼들이 포인트로 그려져 있다. 아,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녹기 쉽기 때문에 서늘하고 시원한 장소에서 보관해야 한다.

 

 

스위토리-민트-아몬드-초코볼-개봉
민트 아몬드 초코볼 개봉

 

아몬드 초콜릿의 민트 버전! 민트 아몬드 초코볼을 개봉해보니 민트색의 통통한 초코볼들이 들어 있다. 반질거리는 쨍한 녹색 빛깔, 컬러가 예쁘다. ㅎㅎ

 

스위토리-민트-아몬드-초코볼-총13개
민트 아몬드 초코볼 총13개

 

양은 많지 않고 큼직하게 13개 들어있다. 겉만 봤을 때도 아주 민트민트하다. 민트향도 잘 느껴졌다.

 

겉은-민트초코볼-속안은-아몬드
민트초코볼 안에 아몬드

 

나이프로 반으로 댕강 잘라보니 가운데 아몬드가 들어있다. 아몬드를 둘러싼 민트 초콜릿이 꽤나 두껍다. 입안으로 하나 쏘옥~~ 녹으면서 민트의 화~함이 느껴졌다. 하지만 나에게는 엄청 강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같이 먹은 친구는 민트맛이 엄청 강렬하단다!! 나 확실히 민초단에 들어섰군..ㅋㅋㅋ

 

 

민트-아몬드-초코볼-강한민트맛
민트 아몬드 초코볼 맛

 

맛의 비율로 따지면 초코맛은 적은 편이었고 페퍼민트 맛이 많이 나는 편이다. 나에게는 민트맛이 부담 없이 맛있었다. 그리고 고소한 아몬드가 오독오독 씹히는 맛에 식감도 좋았다. 하나씩 집어먹다보다 한꺼번에 순삭- ㅋㅋㅋ

 

 

나의 총평!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민트 향과 맛이 강하게 느껴져, 민초 입문자에게는 강렬할 맛! 민트 아몬드 초코볼이라는 상품명에서부터 초코보다는 민트가 메인인 제품으로, 확실한 민트맛이 느껴지니 민초단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또 사 먹어야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