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카페] 감성 충만한 카페 럭 CAFE RUCK

2021. 7. 30. 23:59별별리뷰/카페

광교호수공원 인근 갬성 카페, 카페 럭

광교 호수공원에 갔다가 발견한 카페! 바로 카페 럭!! ㅎㅎ 광교 호수공원은 너무 좋았지만 한 바퀴 돌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치이고 더위에 금세 지쳤다.. 으- 숨 막히는 더위..... 그래서 한적하고 시원한 카페를 찾다가 발견했다! 럭키~ㅎㅎ 카페 럭은 호수공원이 바로 보이는 자리에 위치한 것은 아니지만 호수공원과 가깝게 옆쪽으로 살짝 숨겨져 있는 아담한 카페이다. 그래서 더 한적하고 분위기까지 좋았던 카페!

 

광교-카페럭
카페 럭

 

/
카페 럭 (CAFE RUCK)
* 운영시간 : 평일 10:00 - 20:00 / 주말 20:00 - 21:00 (화요일 휴무)
* 주차 가능 / 1인 1음료 / 애견 동반 가능
/

 

 

광교-CAFE-RUCK
CAFE RUCK

 

카페 럭은 광교 호수공원과 포레나 사이, 포레나 1층 상가 건물에 위치해 있다. 주차는 포레나 건물에 가능하고 카페에서 1만원 주문 시 2시간 무료이다.

 

카페럭-음료메뉴
카페럭 메뉴

 

다양한 음료와 약간의 디저트류가 있었다. 우리는 아이스 카페라떼 (4.3) 와 추천 메뉴 더치블랙 아인슈페너 (5.0) 를 주문했다. 오~~ 위치에 비해 동네 카페 가격으로 가격이 꽤 저렴한 편이었다.

 

카페럭-소파와-귀여운-양의자
카페럭 실내

 

주문하는 곳 맞은편으로 테이크아웃 주문하고 잠시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소파가 있었는데 심플하지만 센스 있게 꾸며져 있었다. 양모양 의자가 귀여워서 쓰담쓰담- ㅎㅎ

 

카페럭-감각적인-인테리어
카페럭 내부 인테리어

 

카페 럭은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 가득했고, 실내 사이즈는 아담하지만 굉장히 감각적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다. 벽면의 액자와 다른 모양의 알록달록한 컬러 의자들이 흔한 분위기가 아니라 색다른 분위기를 낸다.

 

카페럭-아치형-소파좌석
카페럭 아치형 좌석

 

다인석은 반원 소파와 원형 테이블로 되어 있었는데 이 반원 소파 자리가 포인트! 우리는 여기로 안착했다. ㅎㅎ

 

 

카페럭-더치블랙아인슈페너와-아이스카페라떼
더치블랙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카페라떼

 

짜잔- 우리가 주문한 커피 두가지! 주문 후 앉아 있으면 음료를 가져다주신다. 

 

카페럭-아이스-카페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카페라떼는 스테인리스 컵에 나오는데 그 점이 조금 아쉽다. 나는 투명 유리컵에 담긴 카페라떼, 라떼의 층진 비주얼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ㅎㅎ; 그래도 다 마실 때까지 보냉이 대박이었다.

 

카페럭-더치블랙-아인슈페너
더치블랙 아인슈페너

 

더치블랙 아인슈페너는 더치커피 위에 달콤한 수제 크림이 올려진 음료이다.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과 더치커피의 조화가 좋았다. 섞어마시는 것보다 숟가락으로 크림을 맛보고 잔에 입을 대고 크림과 커피가 같이 흘러나오게 마시는 것이 더욱 맛있다.

 

카페럭에서-주문한-커피-두가지
카페럭의 더치블랙 아인슈페너 & 아이스 카페라떼

 

더치블랙 아인슈페너의 스마일 비주얼도 너무 귀엽고, 둘 다 내 입맛에 맛있었으니 커피 맛도 꽤 괜찮다. ㅎㅎ

 

카페럭-하늘뷰
카페럭 뷰

 

우리가 앉은자리에서 보이던 뷰! 카페 입구 위 아치형 창으로 보이는 초록한 나무들과 하늘한 하늘이 너무 예뻤다. 완전 감성 충만! ㅎㅎ 저 문을 나가 앞쪽으로 조금만 가서 왼쪽의 계단을 내려가면 금방 호수공원이 나온다.

 

카페럭-뒤쪽-전경
카페럭 뒤쪽

 

카페 뒤쪽으로 화장실 다녀오면 보이는 내부 전경~ 직사각형의 긴 공간이다.

 

 

카페럭-오리로고-간판
카페럭 간판

 

카페 로고가 심플하면서 귀여웠는데 처음에 나는 토끼 같다고 그러고 친구는 오리 같다고 함! 나중에 쪼꼬미 오리 소품들이 있는 걸 발견했고 오리가 맞는 듯이라고 결론! ㅋㅋㅋㅋㅋ

 

카페럭은 아담한 사이즈 빼고는 다 마음에 드는 장점이 많은 카페였다. 위치도, 분위기도, 음료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카페로 분위기에서 조만간 또 방문할 것 같은 느낌과 음료를 먹어보고 앞으로 단골 카페가 될 것 같은 느낌이 퐈~아악~~ 든다. ㅋㅋㅋ 광교호수공원 근처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럭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