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카페] 해바라기 꽃이 가득한 유기농 카페

2021. 7. 27. 23:27별별리뷰/카페

계절마다 다른 꽃들을 만날 수 있는 춘천 유기농 카페

국내 해바라기 명소 중 한 군데라 할 수 있는 춘천 유기농 카페! 카페 이름이 심플하게 유기농 카페이다. 계절에 따라 봄에는 튤립과 유채꽃, 여름에는 수국과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 등 다양한 꽃을 볼 수 있는 꽃과 자연을 테마로 한 카페이다. 우리가 방문한 이맘때쯤은 예쁜 해바라기를 볼 수 있었다.

 

 

꽃카페-유기농-카페
유기농 카페

 

/
유기농 카페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11~2월 11:00-19:00)
* 주차 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1인1음료 / 단체석
/

 

춘천 나들이 중 유기농 카페를 네비에 찍고 가다 보니 의외의 장소에 카페 건물이 덩그러니 있었고 춘천 외곽 쪽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이 카페 건물 옆쪽으로 넓게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춘천-꽃테마-유기농-카페
춘천 유기농 카페

 

빌라 건물 같은 곳에 1층만 카페로 사용하고 있어서 실내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었다. 그러나 카페 실내보다 엄청나게~~ 넓은 야외 공간이 있다!!

 

유기농 카페 입구

 

카페 입구에는 포토존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고, 비눗방울이 방울방울 나오고 있었다. QR체크인 후 들어가니 실내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평일이라 그런가 보다 했는데 다들 야외에서 즐기고 계셨다. ㅎㅎ

 

유기농-카페-실내공간
유기농 카페 실내

 

그래도 평일이라 한가로운 편! 주말에 방문해 사람들이 붐벼도 야외 공간이 워낙에 넓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다. 아 물론 실내의 시원함은 포기해야겠지만..ㅎㅎ;

 

춘천-유기농-카페-실내좌석
유기농 카페 실내좌석

 

실내는 예쁜 조명과 나무 테이블 그리고 초록초록한 식물들로 깔끔하고 느낌 있게 꾸며져 있었다. 날이 너무 좋고 덥다 보니 잠시 실내좌석에 앉아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느꼈다. 에어컨 못 잃어~~! ㅋㅋㅋ

 

유기농카페-아이스단호박라떼-아이스카페라떼
아이스 단호박라떼와 카페라떼

 

메뉴로는 다양한 음료와 약간의 디저트류가 있었다. 옥수수 타르트가 맛있어 보였지만 점심을 먹고 바로 방문한지라 배가 너무 불러 음료만 주문했다. 아이스 카페라떼(6.5)와 아이스 단호박라떼(7.5)로 주문! 요즘 대형 카페들 음료 가격대가 상당히 높다 보니 카페 공간에 비해서 비싼 편은 아닌 듯..ㅎㅎ

 

아이스단호박라떼-아이스카페라떼
유기농카페 아이스단호박라떼

 

유기농 카페라는 이름답게 유기농 원두와 우유를 사용하고, 춘천 지역 로컬푸드 농산물을 사용한다고 한다. 아이스 카페라떼는 내 입맛에 고소하고 잘 맞았다. 아이스 단호박라떼가 특이해 보여 골랐는데 단호박라떼는 달달한 진짜 단호박이 통째로 들어간 라떼라고 한다. 단호박의 달달하고 꾸덕한 맛이 잘 느껴졌고, 우유가 들어가 더 고소했고 생각보다 맛있었다~!

 

유기농-카페-꽃가득-야외-공간
유기농 카페 야외 공간

 

더위를 한 템포 식히고 꽃구경하러 야외로 나갔다. 유기농 카페는 꽃테마 카페다 보니 실내보다 실외가 엄청나게 넓고 화사하고 예쁘다. 나이를 점점 먹을수록 꽃과 자연이 점점 더 좋아지다 보니 이런 카페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ㅋㅋㅋ 요즘의 유기농 카페는 메리골드와 해바라기를 즐길 수 있다.

 

유기농-카페-야외-온실
야외 온실

 

야외 온실이라는 공간에는 노란색과 주황색의 메리골드들이 앙증맞게 피어 있었다. 맑은 날에도 좋지만 비가 와도 야외 온실 좌석에서 꽃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유기농-카페-메리골드
메리골드

 

메리골드가 있는 온실 옆쪽으로는 여름이라 그런지 물이 차있는 기다란 풀장도 있었다. 몇몇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는 걸 보니, 아이들 데려오기도 좋은 카페이다.

 

유기농-카페-해바라기-꽃밭
유기농 카페 해바라기 밭

 

야외 정원으로는 옥수수밭을 지나가면 엄청나게 넓은 해바라기 밭이 있었다. 야외 정원 규모가 상당하다! 놀람의 연속~ 다양한 종류의 해바라기들이 심어져 있어 너무나도 좋았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화창한-하늘과-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와 벌 그리고 화창한 하늘의 조화라니~ 크- 아름답다!!

 

유기농-카페-테디베어해바라기
테디베어 해바라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꽃은 해바라기이다! 그중 통통하고 복슬복슬한 테디베어 해바라기~~ 너무너무 귀엽고 예쁘다! :)

 

 

유기농-카페-언덕-산책길
유기농 카페 언덕

 

해바라기 밭 위 언덕으로 올라가면 쉬었다 갈 수 있는 벤치와 저수지가 있는데, 여기서 바라보는 풍경 또한 아름다웠다. 오늘 유기농 카페에서 심쿵! 여러번~~~ 그리고 꽃멍~ 물멍~ 정말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춘천-유기농-카페-저수지뷰
유기농 카페 저수지 뷰

 

춘천 유기농 카페는 시즌별로 다른 꽃들이 심어져 있어 사계절 내내 예쁜 카페로 정말 꽃밭이 넓어서 다양한 꽃들을 구경하는 재미와 사진 찍는 맛이 있다. 유기농 카페는 나만 알고 싶은 한적하면서 예쁜 카페로! 다른 계절에도 꼭 다시 방문해보고 싶다. 춘천 가볼 만한 곳을 찾거나 여행을 계획한다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