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호수공원이 보이는 테라스 카페, 테이크웨이브

2021. 8. 30. 18:13별별리뷰/카페

물결이 있는 감성 카페, 테이크 웨이브

광교 카페 탐방~~ 친구의 추천으로 가본 광교호수공원 인근에 있는 테라스 카페인 테이크웨이브이다. 테이크 웨이브는 공간이 넓진 않지만 깔끔한 스타일의 실내 좌석과 아기자기한 스타일의 테라스 좌석이 있는 아담한 카페였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이 테라스 좌석에서 광교호수공원이 약간? 보인다는 점! ㅎㅎ

 

 

광교카페-테이크웨이브
카페 테이크 웨이브

 

/
테이크 웨이브 (take wave)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 단체석
* 테이크아웃 시 커피&음료 20% 할인
/

 

광교-테이크웨이브-외관
광교 테이크웨이브 외관

 

카페 방문 전 낮에 찍어본 모습! 귀여운 파라솔들이 펼쳐져 있다. 테이크 웨이브는 물결치다로 새로운 물결을 만들겠다는 뜻이라고 한다.

 

테이크웨이브-입구테이크웨이브-아치형문
테이크웨이브 입구

 

카페 테이크 웨이브는 광교 SKviewlake 근린생활타워 2층 끝쪽에 위치해있다. 입구 찾느라 조금 헤맴..ㅎㅎ; 전에는 인테리어 사무실이 같이 있었던 것 같지만 지금은 카페 공간으로 다 쓰는 듯.

 

테이크웨이브-메뉴들
테이크웨이브 메뉴

 

입구를 지나 주문하는 곳에서 QR체크인을 한 후 메뉴 체크! 카운터 반대편에는 약간의 디저트류와 병음료들이 있었다. 음료 메뉴는 커피, 논커피, 스미스 티, 에이드, 빙수, 병음료 등이 있고, 디저트류로 휘낭시에, 파운드케이크, 크로플 등이 있다. 미국 포틀랜드의 명품 차 브랜드인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가 있는 점이 눈에 띄었다.

 

 

테이크웨이브-그래놀라요거트-히비스커스체리에이드
그래놀라요거트와 히비스커스체리에이드

 

저녁을 먹고 바로 방문한지라 가볍게 음료만 주문했다. ㅎㅎ 히비스커스체리 에이드(7.0)와 그래놀라 요거트(6.0) 하나씩 주문!

 

테라스에 예쁜 컬러의 파라솔이 펼쳐져있는 자리가 있는데 광교호수공원이 살짝 보인 다고 한다. 그러나 우리는 마감 한시간 전에 방문했고 이날 날이 무척 더웠어서 테라스에는 나가보지는 못했다.ㅠㅠ 이날은 에어컨 바람 짱짱한 실내 자리가 짱이었음..ㅋㅋㅋㅋ

 

테이크웨이브-그래놀라요거트
그래놀라 요거트

 

친구가 주문한 그래놀라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에 그래놀라와 약간의 베리류가 올려져 있다. 흠.. 양대비 비싸 보인다...ㅜㅜ 수제로 만든 그래놀라라고 하니.....모.. 상상 가능한 담백한 맛이다.

 

테이크웨이브-히비스커스체리에이드
히비스커스체리 에이드

 

내가 주문한 히비스커스체리 에이드는 붉은빛이 매력적인 상큼한 에이드이다. 나는 상큼하면서 살짝 화한 맛이 청량감을 주어 맜있었는데, 친구는 한입 맛보더니 약간 파스맛 같다고 했다...ㅋㅋㅋ;

 

테이크웨이브-테이크아웃-컵디자인
테이크웨이브 테이크아웃 컵

 

컵 디자인이 예쁘다. 나이 들수록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각자만의 컨셉이 있는 개인 카페나 사람이 붐비지 않는 카페가 좋다. ㅎㅎ

 

 

테이크웨이브-내부-인테리어
테이크웨이브 내부

 

테이크 웨이브라는 이름에 맞게 혹은 호수공원의 이미지를 반영한 듯한, 물결치는 천장 장식 포인트가 시선을 끌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라 깔끔하면서도 곳곳에 한국적인 색채가 담긴 색동 원단의 의자와 방석이 있는 갬성 카페였다. 다음번에는 선선한 날 방문해 광교호수공원이 보인다는 테라스 테이블에 앉아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