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빙수가 맛있는 수원 카페 하이라이트

2021. 9. 10. 21:25별별리뷰/카페

수원 오목천동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여름이 다 가기 전 마지막 빙수! 과연? ㅎㅎ 맛있는 빙수가 땡기는 날 검색하다가 알게 된 망고 빙수 맛집, 카페 하이라이트! 카페 하이라이트는 올해 7월 오픈한 신상 카페라고 한다.

 

 

카페-하이라이트-생망고빙수
망고 빙수

 

/
카페 하이라이트 (CAFE HIGHLIGHT)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10:00 - 17:00 Brunch Time)
* 주차 가능, 포장 가능, 단체석, 1인 1음료, 반려동문 동반, 국민지원금 사용처
/

 

카페-하이라이트-외관
카페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카페 외관! 건물부터 엄청 크고 통창 뷰를 가지고 있다. 서수원 외곽 쪽 카페가 있을 것 같지 않은 아파트 단지 뒤쪽으로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보다는 차량으로 가는 편이 편할 것 같다. 주차 공간도 넓어 자차로 가시기를 추천한다.

 

카페-하이라이트-야외좌석
카페 하이라이트 야외 좌석

 

주차하고 들어가기 전 보이는 야외 좌석, 전체적으로 화이트 컨셉으로 깔끔하고 휴양지 느낌도 살짝 났다. 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매장이 넓어 붐비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이 꽤 있었다.

 

카페-하이라이트-메뉴판
카페 하이라이트 메뉴

 

QR체크인 후 메뉴를 둘러보았다. 커피, 음료, 디저트류, 브런치 메뉴 등이 있었다. 브런치 메뉴가 있는지 미리 알았다면 밥을 안 먹고 가는 건데 아쉽다...ㅎㅎ; 우리는 시그니처 메뉴인 생망고빙수(19.0)를 주문! 주문이 밀려있어 30분쯤 걸린다고 했다.

 

카페-하이라이트-거울-포토존
카페 하이라이트 포토존

 

기다리면 카페 내부 둘러보기~ 1층, 2층, 테라스 좌석이 있다.

1층 아치형 거울 포토존! 2층에는 원형 거울 포토존이 있었다. 별거 아닌듯해도 초록이 화분과 잘 배치되어 사진 찍으면 갬성샷을 건질 수 있다.

 

카페-하이라이트-1층-벽쪽-좌석
하이라이트 1층 좌석

 

1층 벽 쪽 좌석!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도 있고 벽 쪽으로 억새? 핑크뮬리?를 닮은 식물들이 예쁘게 배치되어 있었다.

 

 

카페-하이라이트-테라스-좌석
하이라이트 테라스 좌석

 

실내에서 바라본 야외 테라스 좌석! 테라스 자리도 예뻤지만 낮에는 더워 앉는 사람은 없었다. 봄, 가을에는 정말 좋을 듯~ㅎㅎ

 

카페-하이라이트-2층에서-내려다본-1층
카페 하이라이트 1층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카페 내부가 진짜~~ 넓다. 층고도 높아서 시원시원한 느낌!

 

카페-하이라이트-2층-좌석
카페 하이라이트 2층

 

우리는 반 복층 구조인 2층에 자리잡음~! 2층 자리가 가장 좋아 보였는데 운 좋게 앉을 수 있었다. ㅎㅎ

 

카페-하이라이트-생망고-빙수
생망고 빙수

 

기다리다 보니 망고빙수가 나왔다. 비주얼부터 예쁜 망고빙수! 감탄 연발~~ 이것은! 리얼 생망고 빙수이다! ㅋㅋㅋㅋ 커다란 망고 하나를 통째로 잘라 코코넛 우유 빙수 위에 올려주셨다.

망고 빙수

 

가장 위에 생크림 + 생망고 슬라이스 + 코코넛 우유 얼음!

 

카페-하이라이트-망고-빙수
카페 하이라이트 망고빙수

 

망고가 진짜 맛있었다! 잘 익어서 부들부들~ 달콤달콤! 우유 얼음은 입에 넣자마자 사르륵~ 녹는다 녹아~~ 시원 달달한 망고빙수 쵝오! ㅎㅎ 빙수를 섞지 말고 먹는 것이 더 맛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망고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맛있어서 가격이 잊혀졌다. 아, 살짝 아쉬운 점은 빨리 녹는점? ㅋㅋㅋ

 

 

수원카페-cafe-highlight
cafe Highlight

 

서수원 쪽에서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서 기분이 좋다. ㅎㅎ 재방문 의사 100%로 브런치를 먹으러 다시 와야겠다. 수원에서 대형 카페, 감성 카페, 브런치 & 빙수 맛집을 찾는다면 카페 하이라이트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