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카페] 대형 베이커리카페 르디투어

2021. 5. 5. 22:00별별리뷰/카페

광교 카페 대형 베이커리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광교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지만 이미 유명해진 그래서 더 가보고 싶었던 르디투어에 다녀왔다. 광교 웰빙타운 쪽 광교 외식타운 안쪽에 위치해있다. 르디투어 카페는 외관부터 엄청 크고 멋있었고 1~3층, 루프탑 그리고 야외 테라스 좌석까지 있었다. "건축 설계 참 잘했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광교-카페-르디투어
광교 르디투어

 

/
광교카페 르디투어 (LeDetour)
* 운영 시간 : 매일 10:00~21:00
* 주차 가능 : 2시간 무료
/

 

주차는 전용주차장이 있는데 협소해 꽉 차면 카페 주변 길가에도 대는듯하다. 카페에서 차량등록하면 2시간 무료주차, 초과 10분당 1,000원 추가!

 

르디투어-분홍튤립
분홍 튤립

 

분홍분홍 튤립과 찰랑찰랑 물의 조화♡

 

광교-베이커리카페-르디투어
베이커리 카페 르디투어

 

르디투어는 베이커리 카페로도 유명해서 빵 종류도 많고 다양했다. 한참 고민하다 욕심부리지 않고 ㅋㅋㅋ 이날 확 끌리던 넛츠카라멜 크루아상(5.8) 하나만 골랐다. 빵순이 언니를 자제시키느라 혼났다. 다이어트한다며!! 보고 있니? ㅋㅋ

 

아이스-카페라떼-두잔
르디투어 주문 메뉴

 

커피는 언제나 나의 사랑 카페라떼! 이날은 날이 좋아서 아이스 카페라떼(5.5)로 선택했다. 르디투어의 원두는 펠트커피 (FELT)와 콜라보했고, 시그니쳐 음료는 아인슈페너, 음료는 1인 1음료였다.

 

너츠카라멜-크로와상-빵
너츠카라멜 크로와상

 

빵 모 고를지 고민된다면, 너츠카라멜 크로와상 추천! 비주얼도 맛도 훌륭~ 굿초이스!!

 

르디투어-테라스-좌석-뷰
테라스 좌석 뷰

 

내가 앉은 2층 테라스 좌석에서 바라본 뷰! 날이 좋아서 초록초록 나무 뷰가 끝내줬는데 나무들이 조금씩 다른 초록색이라 신기했다. 역시 나이 들수록 자연 뷰가 좋아... :)

 

르디투어-실내르디투어-1층-좌석
르디투어 1층

 

1층 - 주문 베이커리 공간과 약간의 좌석 그리고 포토존 공간.

통창으로 보이는 뷰도 좋고, 포토존 의자에 앉아 사진 찍으면 잘 나온다. 여러 컷 찍었는데 부끄러워서 올리는 건 생략...ㅎㅎ

 

 

르디투어-2층-올라가기전-계단
르디투어 2층 계단

르디투어-2층-좌석
르디투어 2층

 

2층 - 사람 없는 좌석만 찍느라 몇 컷 못 찍었는데 간격도 넓고 은근 좌석도 많음.

빔 스크린도 있고 좌석도 예뻤지만 시기가 시기인지라 2층 테라스 좌석에 앉았다.

 

르디투어-3층에서-내려다본-중앙
르디투어 내려다본 중앙
르디투어-3층-좌석
르디투어 3층

 

3층 - 르디투어의 유명한 좌석이 있는 곳, 평상처럼 앉아서 도란도란.

특이한 땅콩모양? 의 귀여운 테이블 좌석들도 있었고, 밤보다는 낮에 평상에 앉아 보는 통창 뷰가 멋질 듯!

 

르디투어-루프탑-좌석
르디투어 루프탑

 

루프탑 - 야외 데크 좌석들은 온돌 시스템이 가동 중!

사람이 많아서 앉지는 못했지만 온돌 좌석 신기방기 :) 루프탑 올라가기 전에 담요도 준비되어 있었고 이런 세심한 배려는 감동이다.

 

르디투어-루프탑-하늘뷰
하늘뷰
르디투어-루프탑-데크좌석
루프탑 데크좌석

 

루프탑 데크 좌석으로 옮기고 담요를 촥~ 깔고 앉아서 신난 발샷 한컷! 하늘도 예뻐서 멍 때리기 좋았다. ㅎㅎ

 

르디투어-테라스-좌석르디투어-핑크튤립
르디투어 테라스

 

돌아가기 전 1층에도 테라스가 있어 나가 보니 이런 예쁜 공간이! 분홍 튤립이 자꾸 내 발목을 잡아.....

 

 

수원-대평카페-르디투어
대형카페 르디투어

 

하나의 갤러리 같던 건물, 르디투어. 그리고 낮에도 밤에도 예쁠 것 같은 공간. 빵 만드는 공간도 볼 수 있고, 빵도 맛있고 커피도 내 입맛에 맞고 진짜 핵강추! 저녁때 조명 켜졌을 때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 근데 사람 없을 시간대에 가세요... 사람 짱 많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