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쪽 카페] 신창해안도로 블루 컨셉 클랭블루

2021. 5. 14. 20:33별별리뷰/카페

제주 신창풍차해안에 바다를 닮은 블루 컨셉 카페 클랭블루 (kleinblue)

신창 풍차 해안도로를 달리다가 발견한 클랭블루. 카페인이 필요한 시간이기도 했고, 비가 조금씩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 카페에서 느긋하게 커피를 즐기기로했다. 클랭블루는 오션뷰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 서쪽 한경면 신창해안도로에 위치해 있다. 

 

 

제주-신창풍차해안-카페-클랭블루
신창풍차해안 클랭블루

 

/

제주 한경면카페 클랭블루 (kleinblue)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00 (연중무휴)

* 주차가능 / 노키즈존 / 노펫존

/

 

풍차가 막 돌아가는 배경삼아 덩그러니 자리잡은 클랭블루 카페는 바다뷰를 더불어 노을뷰, 선셋을 보러 오는 사람들도 많을듯하다.

 

클랭블루-외관
클랭블루

 

클랭블루는 카페 옆에 주차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고 주차공간이 꽤 넉넉했다. 안전상의 이유로 No 키즈존, No 펫존이니 참고!! 클랭블루 카페 1~2층으로 되어있는데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그림과 조형물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다. 어딜 앉아도 바다뷰 그리고 풍차뷰가 보여 힐링 되는 공간이었다. 가깝게 보이는 풍차가 한몫!! 클랭블루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쨍한 블루톤 컨셉이었는데, 인테리어 소품과 그림 그리고 식기류도 블루톤이었다. 빨대까지 파랑! ㅎㅎ

 

클랭블루-커피-주문
커피 주문

 

클랭블루 시그니처 메뉴는 우도땅콩라떼와 제철 과일로 만든 주스와 케익이 있었다. 우리는 아이스 카페라떼 (7.0) 와 시그니처 우도땅콩라떼 (8.0) 를 주문했다.

 

클랭블루-디저트류
디저트류

 

디저트류로 오늘의 디저트 제주 제철 과일 케익과 티라미스 케익, 마카롱이 있다. 제철 과일 케이크는 인기가 많은지 거의 다 빠져있었고, 이날은 디저트가 별로 땡기지 않아서 패스했다. ㅎㅎ

 

클랭블루-아이스카페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클랭블루-시그니처음료-우도땅콩라떼
클랭블루 시그니처 우도땅콩라떼

 

우도땅콩 시그니처 라떼는 작은 잔에 나왔다. 첫 모금은 생크림과 함께 에스프레소를 살짝 즐긴 후 직접 만든 땅콩소스를 살살 저어 함께 즐기셔도 좋습니다 라고 안내되어 있었다. 크림을 섞어 먹으니 토피넛라떼 맛이 나면서 고소한 게 진짜 맛있었다. 양이 적은게 한가지 흠... 아이스라떼도 고소한게 맛있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ㅎㅎ

 

 

클랭블루-1층-좌석
클랭블루 1층

 

1층에는 주문하는 곳과 화장실, 파란 의자가 포인트인 좌석들이 있었고, 클랭블루 MD 상품들도 있고, 원두도 따로 판매하는 것 같았다. 이곳저곳에 놓여있는 조형물들이 엄청 멋스러웠다.

 

클랭블루-블루-컨셉-인테리어
클랭블루 인테리어
클랭블루-블루톤-그림과-화분
블루톤 그림과 화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밑에 장식되어 있던 블루보틀과, 블루톤 그림과 오렌지톤 그림이 꼭 미술관에 와 있는 것 같았다. 인테리어 정말 감각적이다! :)

 

클랭블루-오렌지톤-포토존
오렌지 포인트 포토존

 

화장실 가다 발견한 포토존! 화장실 입구 쪽에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인 포토존이 있었고 화장실 안에도 잘 꾸며져 있었다. 너무 멋져! ㅎㅎ

 

클랭블루-바다뷰-액자-포토존
클랭블루 액자 포토존
클랭블루-메인-포토존
클랭블루만의 포토존

 

클랭블루 만의 포토존! 인스타에서 굉장히 유명한 포토존이다. 살아있는 액자 같은 느낌!! ㅎㅎ 날이 흐려 굉장히 아쉬웠지만 사람들이 많지 않아 사진 찍기 좋았다. 인생 샷 여러 장 찍었지만 올리는 건 생략! 부끄..ㅋㅋㅋ 제주 서쪽 신창 해안도로에 있는 클랭블루는 제주만의 이국적인 모습이 담겨진 오션뷰 맛집이었다.

 

클랭블루-2층-좌석
클랭블루 2층
클랭블루-바다뷰-오션뷰
클랭블루 바다뷰

 

2층에는 블루 포인트 조형물과 액자들, 블루 소파 좌석이 있다. 종종 2층에서 전시 및 공연을 한다고 한다. 우리가 갔을 때는 타이밍이 안 맞아 공연은 보지 못했다.

 

 

클랭블루-정원과-신창풍차들
클랭블루 정원과 풍차

 

카페 밖 정원의 풍경은 멀리 해안선이 보이고 신창풍차가 해안선을 따라 쭉 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눈으로 보면 훨씬 예쁘다! 클랭블루 카페는 복합 문화공간이라 공연이랑 전시를 종종 하고, 디저트 맛집이라는데 이 사실을 나중에야 알았다. 공연 스케줄에 맞춰, 제철 케익과 마카롱을 먹으러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 신창 풍차 해안도로에서 드라이브도 즐기고! 커피와 디저트도 즐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