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카페] 따뜻한 감성의 신동 카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2021. 6. 3. 22:07별별리뷰/카페

플랫화이트가 맛있는 신동 카페거리 카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kick off coffee studio)

 

신동 카페거리를 둘러보다 마음에 드는 카페로 들어갔다. 그곳은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수원 신동 카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는 외관에서부터 은은한 감성이 시선을 끌었는데 안으로 들어오니 역시나 잔잔하고 따뜻한 감성의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였다. 그리고 밖에서 봤을 때보다 안이 훨씬 넓은 느낌이었다.

 

 

신동카페-키코프커피스튜디오-외관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kick off coffee studio)

 

/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kick off coffee studio)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 주차가능 : 신동 카페거리 공영주차장 / 포장가능

/

 

사람들이 꽤 있어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전체적으로 테이블이나 의자, 프레임들이 우드톤으로 되어 있었다. 그리고 큰창에서 들어오는 빛과 하얀 커튼의 조화가 사람 마음을 굉장히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었다. 딱 내가 좋아하는 감성! 우드&화이트! :)

 

키코프커피-플랫화이트
키코프커피스튜디오 플랫화이트

 

키코프 커피의 메뉴는 커피 종류와 과일차, 에이드 등이 있었고 금액대도 비싼 편은 아니었다. 아이스 플랫화이트(5.0)와 아이스 바닐라라떼(5.5) 한잔씩 주문했다. 나는 아메리카노보다 카페라떼를 좋아하는데 진한 커피가 마시고 싶어 플랫화이트를 주문했다. 알고 보니 여기는 플랫화이트 맛집이라고! ㅎㅎ

 

키코프커피-레몬케이크와-커피메뉴
레몬케이크와 커피

 

디저트류로는 케이크와 여러종류의 스콘이 있다. 레몬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

플랫화이트는 진하면서도 약간 쌉싸름하며서 고소한 게 맛있었다. 그리고 달달하면서 상큼한 레몬 케이크의 조합이 아주 베리베리 굿! 이 조합 칭찬해~ 추천드립니다~ㅎㅎ

 

키코프커피-크린베리스콘
크린베리 스콘

 

아 나중에 스콘도 추가 주문해서 먹었다. 크린베리 스콘으로. 디저트가 땡기던 날... 살찌려나..... 몰라 먹고 싶은 거 다 먹어! ㅋㅋㅋ

 

 

 

신동카페거리-키코프커피스튜디오-실내
신동카페 키코프커피스튜디오

 

동그란 창이 포인트!

공간이 주는 힘이 신기하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굉장히 사람 마음을 진정시켜주던 공간. 커피도 맛있고 편안한 느낌의 수원 신동 카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따뜻한 느낌이어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러 오기 딱 좋은 카페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