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카페] 아우어(OUR_) 베이커리 광교 엘리웨이점

2021. 6. 22. 22:03별별리뷰/카페

광교 베이커리 카페 아우어(OUR_) 더티초코 강추!!

아우어 베이커리 가로수길점을 경험해본 적이 있는데 매력적인 실내 구성과 맛있는 빵들이 인상 깊게 남아있어서 광교 엘리웨이에 온 김에 아우어 베이커리 광교앨리웨이점에도 방문했다.

 

광교-아우어-베이커리-카페
광교 아우어 베이커리

 

/

아우어 베이커리 (OUR Bakery)

* 운영시간 : 매일 09:00 - 22:00

*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

 

아우어베이커리는 F&B CNP 푸드의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이며, 도산본점을 시작으로 압구정, 청담, 강남, 광주, 세종 등 국내 주요 지역을 비롯해 중국 베이징, 상하이 등에도 진출해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광교 아우어 베이커리는 광교호수공원 맞은편 앨리웨이 내 카우스 광장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는 앨리웨이 주차장에 하면 되고 구매 금액별로 무료 주차 시간이 있다. (1만원이상 1시간, 3만원이상 2시간 등)

 

 

아우어-베이커리-카페-외관
아우어 베이커리 외관

 

메인 광장 중심에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카우스의 거대한 조각 클린 슬레이트가 설치되어 있는데 일명 대형 피규어를 바라보는 기준으로 왼쪽에는 아우어 베이커리가 오른쪽에는 밀도가 있다. 식빵 맛집 밀도와 마주 보고 있으며 가장 좋은 자리에 크게 자리 잡고 있어서 찾기도 쉽고 인기도 많다.

 

↓ 밀도 방문 후기가 궁금하다면!? ↓ 

[수원 카페] 식빵 맛집 광교 앨리웨이 카페 밀도(meal˚)

 

[수원 카페] 식빵 맛집 광교 앨리웨이 카페 밀도(meal˚)

식빵이 맛있는 온도, 밀도(meal˚) 광교 호수공원은 공원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카페, 맛집들이 잘 조성되어 있다. 그중 밀도 광교점에 다녀왔다. 밀도는 성수 본점을 시작으로 서울에 여러 지점이

joodii.tistory.com

 

아우어-베이커리-다양한-빵들
아우어 베이커리 빵들

 

카페 입구 왼쪽에 시간대별로 어떠한 빵이 준비되는지 안내되어 있었다. 원하는 빵이 있으면 시간 맞춰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카페 내부로 들어서 QR체크인 후 둘러보니 주문하는 곳과 베이커리 진열대가 바로 보였다.

 

아우어 베이커리 더티초코

 

베이커리 카페답게 비주얼 만으로도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다. 다양한 손님의 취향을 맞추기 위한 매력적인 아우어 베이커리만의 빵들이 가득했다. 아우어 베이커리의 대표 메뉴이자 가장 인기 많은 빵 빨미까레(3.9)와 더티초코(4.7)를 구매! 전에 더티초코를 먹어봤었는데 존맛탱!! 하지만 가루 흘림이 심해서.. 그래서 더티...ㅋㅋㅋ 집에서 편히 먹으라고 포장 주문했고 멀리서 나를 보러 와준 친구 손에 들려 보냈다. ㅎㅎ 아우어 베이커리 더티초코 강추입니다!!

 

아우어-냉장코너-병음료
냉장코너

 

냉장 코너에 여러 가지 맛의 아우어 인절미라는 상품이 귀여운 패키지에 담겨 있었고, 병과 캔 음료도 준비되어있었다. 아우어 밀크티도 인기 많다고 한다. 쇼케이스 안에는 작은 케이크들도 있었다. 아우어 베이커리 굿즈로 ㅏㅜㅓ 로스팅한 원두와 프로모션 할인가로 아우어의 독특한 문양과 OUR_라고 쓰인 러그도 판매하고 있었다.

 

 

아우어-커피-더블바나나
바닐라더블 커피

 

음료로는 커피류, 디카페인, 콜드브루, 논커피, 티류 등이 있었다. 나는 진한 라떼가 땡겨 아이스 플랫화이트(4.8)를 같이 간 친구는 아이스 바닐라더블(5.2)을 주문했다.

 

아우어-커피-플랫화이트
플랫화이트

 

플랫화이트는 진하디 진한 원두와 고소한 우유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바닐라더블은 엄청 부드럽고 달달한 바닐라라떼 맛으로 친구가 당 충전 제대로라고! ㅎㅎ

아우어-베이커리-광교-앨리웨이점
아우어 베이커리 광교엘리웨이점

 

카페 안쪽으로 깊숙이 많은 좌석들이 있었고 매장 옆쪽으로 야외 자석이 있었다. 계속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어 실내 사진 찍는 것을 잊었다. 역시 인기 카페!! ㅎㅎ 카페 전체 분위기는 우드우드한 갈색의 톤 다운된 아늑한 느낌이다.

 

빵지순례의 한 코스로 추천! 빵과 커피 사들고 바로 옆 광교 호수공원에서 피크닉 추천!! 서울 지점 못지않게 매력적인 아우어 베이커리 광교 엘리웨이점도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