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갤러리아 맛집, 찰스의식탁 솔직후기!

2021. 8. 25. 23:46내돈내먹/맛집

이재훈 셰프의 무국적 다이닝, 찰스의 식탁!

외관부터 엄청난 멋짐을 뽐내는 건물, 광교 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구경 겸 쇼핑하러 갔다가 먹방만 하고 왔다. ㅋㅋㅋ 그중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찰스의 식탁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재훈 셰프님의 무국적 다이닝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찰스의식탁-함박스테이크
찰스의식탁 광교

 

/
찰스의식탁 광교점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백화점 9층
* 영업시간 : 일-목 10:30 - 21:00 / 금-토 10:30 - 22:00 (영업 종료 50분 전 주문 마감)
* 주차 (갤러리아 지하) / 단체석
/

 

찰스의 식탁은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9층 식당가 고메월드에 위치해있다. 스타벅스 앞에 있어 찾기가 쉽다.

 

광교-갤러리아백화점-찰스의-식탁
광교 갤러리아 찰스의 식탁

 

외부에 사진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살펴보고 먹고 싶은 것을 미리 정할 수 있어서 좋았다. 요즘 같은 시기에 식당 위생이 정말 중요한데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로 인증까지 받아 입구에 붙여져 있어서 믿음이 더 갔다.

 

입구에서 QR코드 인증과 체온 체크를 하고 들어가,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비어있는 테이블 중 원하는 테이블에 착석했다. 내부는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원목 테이블과 체어로 꾸며진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이다.

 

찰스의식탁-함박스테이크와-피자-주문
찰스의식탁 함박스테이크와 피자

 

찰스의 식탁은 화덕피자가 유명한 곳으로 주방 한켠에 커나란 나폴리 화덕이 있었다. 화덕 안에서 피자가 맛있게 굽굽해지고 있었다. 사진을 찍은 것 같은데 없네..ㅠㅠ

 

무국적 다이닝이라 그런지 메뉴가 다양하다. 샐러드, 함박스테이크, 리이스, 커리, 피자 등이 있고 2인/3인 세트 메뉴도 있었다. 찰스의 식탁이라 그런지 대표메뉴 이름에는 찰스가 붙어져 있었다.

 

2인 세트 메뉴를 고민하다가 우리는 가볍게 먹기 위해? ㅎㅎ; 스모크 치즈 함박스테이크(12,500원), 깔조네 피자(18,500원) 하나씩 주문!

 

찰스의식탁-스모크치즈-함박스테이크
스모크 치즈 함박스테이크

 

스모크 치즈 함박스테이크는 훈제한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함박스테이크로 해시브라운과 계란후라이, 샐러드가 곁들여 나왔다. 함박스테이크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각족 야채의 황금비율로 만들어냈다고 한다.

 

 

스모크-치즈-함박-스테이크
스모크 치즈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만 따로 먹어도 맛있었지만,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간 함박스테이크 한조각 + 노른자를 톡 터트려 계란 한조각 + 해시브라운 한조각 = 삼합으로 먹으니 존맛탱~ㅋㅋㅋㅋㅋ

 

찰스의식탁-깔조네-피자
깔조네 피자

 

깔조네 피자는 샐러드와 크림치즈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달 모양의 피자라고 한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반달 모양의 봉긋한 피자가 나왔다. 대왕 만두 같기고 하고..ㅎㅎ

 

반달피자-깔조네-피자
깔조네 피자

 

샤샤샥- 잘라보니 속에 모차렐라 치즈, 블랙올리브, 방울토마토, 햄 등이 들어 있었다. 한입 가득 넣어보니 짭조름한 맛! 같이 나온 샐러드와 크림치즈와 같이 먹으니 신선하고 고소하고 짭잘해서 더욱 맛있었다.

 

피자 종류를 시키면 탄산음료 1캔 증정 이벤트 중이었나? 암튼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셨다. 피자에 탄산음료 말해 모해! 맛.있.어.! ㅎㅎ 은근 양이 많아서 메뉴 2개로도 둘이서 충분히 배불렀다.

 

갤러리아백화점-광교점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에어컨이 너무 빵빵하게 나오고 있어서 음식이 금방 식었다는 점.....ㅠㅠ 따뜻해야 더 맛있는 메뉴인데 추워서 달달달- 음식도 차차차- ㅎㅎ;

 

 

엄청 색다른 메뉴나 맛은 아니었지만,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든다는 기분이 들었다. 물론 우리가 시킨 메뉴도 맛있었지만, 마약 옥수수 피자가 특히 맛있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마약 옥수수 피자를 먹어봐야겠다. 광교에서 데이트 장소 혹은 맛집을 찾으시면 찰스의 식탁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