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블랙투움바 치킨과 신메뉴 텐더치바로우 솔직후기!

2021. 7. 21. 22:50내돈내먹/맛집

푸라닭 신메뉴 '텐더 치바로우'와 반반 치킨 '블랙투움바'

오늘은 중복! 치킨도 먹고 싶고 겸사겸사 정해인님이 광고하는 푸라닭 치킨을 시켜보았다. 우리 가족은 소스에 버무려진 치킨보다는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한다. 후라이드 치킨에 소스를 찍어먹는 것을 더 좋아하는 찍먹파!! 그러나 너무나 궁금했던 푸라닭 반반 치킨 블랙투움바로 선택! 잉? ㅎㅎ

 

 

배달-시킨-푸라닭-치킨
푸라닭 치킨

 

블랙투움바 치킨(19,900원)과 사이드 메뉴로 블랙치즈볼(4,900원), 텐더치바로우 메드갈릭(9,900원)을 주문했다. 배달비(+3,000원), 가격은 총 37,700원! 치킨값 실화냐옹?ㅠㅠ; 오- 블랙 주머니 가방과 블랙 상자 패키지의 고급진 포장! 굉장히 신경을 쓴 느낌으로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다.

 

푸라닭 텐더치바로우와 블랙알리오

 

펼쳐놓으니 푸짐하다. ㅎㅎ 전에 푸라닭 후라이드 치킨으로 먹었을 때 단순 구운 치킨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푸라닭 치킨은 오븐 후라이드라고 한다. 210℃의 오븐에서 한번 구워 육즙을 보존하고 깨끗한 기름에서 살짝 튀겨내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치킨 요리법이다.

 

블랙투움바-치킨
블랙투움바

 

짜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느님! ㅎㅎ 향긋한 냄새가 진동했고, 비주얼도 너무나도 맛있어 보였다. 왼쪽이 투움바, 오른쪽이 블랙알리오이다. 블랙투움바 치킨은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알리오와 투움바 치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반반이란다. ㅎㅎ

 

블랙알리오-치킨
블랙알리오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ㅋㅋㅋ 우선 블랙알리오 치킨! 푸라닭의 대표 메뉴로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이 어우러진 맛이라고 한다. 마늘 후레이크가 올려져 있었다. 블랙알리오는 끈적한 블랙 소스가 듬뿍 묻어있어 맛이 진한 편이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추마요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다. 같이 들어있는 마늘 튀김과의 조화가 너무 좋다. 짭짤하면서 달달한 간장소스! 다만 먹다 보니 간이 세고 짜다...

 

매콤-투움바-치킨
투움바 치킨

 

다음은 투움바 치킨! 투움바는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완성된 치킨으로 로제 빛깔의 부드럽게 매콤한 투움바 풍미가 매력적이라고 한다. 소스의 꾸덕꾸덕한 느낌이 제대로 느껴졌다. 은근히 매운맛으로 내 입맛에는 매웠다. 맵지만 먹다 보니 느끼함...ㅎㅎ; 같이 들어있는 쫄깃쫄깃한 떡사리가 맛있었다.

 

 

푸라닭-블랙치즈볼-5개
푸라닭 블랙치즈볼

 

다음은 블랙치즈볼! 푸라닭은 치즈볼마저 검은색..ㅋㅋㅋ 5개 들어있다.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담아 푸라닭만의 블랙으로 탄생한 치즈볼이라고 한다. 푸라닭 치즈볼이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역시나 쫀득쫀득- 맛있었다.

 

블랙치즈볼-체다와-모짜렐라-치즈
블랙치즈볼

 

체다치즈가 같이 들어가서 치즈가 노랑노랑~ 치즈맛이 강하진 않았고 딱 맛있는 달달한 찹쌀도넛 맛이었다.

 

푸라닭-텐더치바로우
텐더 치바로우

 

마지막으로 텐더 치바로우! 치바로우는 푸라닭의 신메뉴로 매드갈릭 맛으로 픽~! 매드갈릭, 달콤양념, 악마(매운맛) 세 가지 맛이 있다. 텐더치바로우는 닭가슴살의 상식을 뒤집다! 푸라닭의 프리미엄 닭가슴살 메뉴 라인업 푸레스트(P-Reast)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요리로 더 바삭하고 쫀득하게, 알싸한 매드갈릭소스로 더 맛잇게! 라고 한다.

 

텐더치바로우치바로우
푸라닭 텐더 치바로우

 

닭가슴살로 만든 꿔바로우~~ 고소한 땅콩 조각들도 가득 올려져 있다. 달달하면서 마늘의 알싸~~ 함이 느껴지는 맛으로 부드럽고 먹기 편해 맛있게 먹었다.

 

푸라닭-고추마요소스와-치킨무
푸라닭 치킨

 

푸라닭 치킨은 기본으로 고추 마요 소스와 노랑노랑한 치킨무가 같이 들어있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치킨무가 노란색이다. 고추 마요 소스는 생각보다는 맵지 않은 맛이었다.

 

 

 

블랙투움바 치킨은 두 가지 맛을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하나 물리면 다른 하나 먹고, 번갈아 먹는 재미! ㅎㅎ 개인적으로는 투움바보다 블랙알리오가 좀 더 맛있었다. 선택 장애가 있거나, 두 가지 맛을 다 맛보고 싶은 분들이 고르기에 딱 좋은 메뉴이다. 신메뉴 텐더 치바로우는 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해서 다음번에는 달콤양념 맛으로 먹어볼 의향이 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