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세트 솔직후기!

2021. 7. 9. 17:53내돈내먹/맛집

명랑 로제핫볶이 세트, 떡볶이와 핫도그를 한 번에 즐기다~!

로제 열풍에 힘입어 입맛대로 골라먹는 착한가격 명랑핫도그에도 로제떡볶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주문! ㅎㅎ 명랑 로제핫볶이 세트는 부드러운 로제소스 떡볶이와 명랑한 핫도그 세트가 함께 구성된 로제떡볶이 세트이다. 그래서 떡볶이와 핫도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명랑 로제핫볶이 세트와 사이드 메뉴 쫀달치즈볼을 추가해서 배달 주문시켰다.

 

 

명랑-로제핫볶이-세트
명랑한 로제떡볶이 세트

 

명랑한 로제떡볶이 세트는 12,900원이고 쫀달치즈볼은 5개 4,000원이다. 로제핫볶이 1~2인분과 점보 · 통모짜 · 통가래떡 핫도그 3개가 한세트이다. 주문할때 설탕을 묻히는지 체크할 수 있다. 통모짜 핫도그는 로제떡볶이에 넣어 먹을 생각으로 통모짜 핫도그만 빼고 설탕 뿌려뿌려로 선택~!

 

로제떡볶이-오픈
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 오픈! 로제떡볶이는 토핑 추가와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토핑은 기본으로 맵기는 보통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중 매운맛으로 골랐다. 로제떢볶이 국물은 많은 편이었고, 살짝 매워보이는 로제파스타 색이었다.

로제떡볶이-밀가루떡로제떡볶이-스트링치즈
로제떡볶이 떡+어묵+치즈

 

밀떡, 어묵, 스트링치즈가 들어있다. 치즈는 숨어있어서 나중에 봄! ㅎㅎ 매우 기대에 찬 마음으로 로제떡볶이 한입 먹는 순간! 오메.. 핫핫핫!! 너무 매웠다... 띠로리~~~ 나는 맵찔인데... 망함!ㅠㅠ 타 브랜드의 로제떡볶이 중간맛이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매워서 좋아,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도 중간맛인 매운맛으로 고른 거였는데.. 훨씬~ 매웠다! 떡, 치즈, 어묵 하나씩 먹고 눈물이 핑~~~

 

 

명랑-로제떡볶이와-통모짜핫도그
로제떡볶이와 통모짜핫도그

 

얼른 핫도그로 매운맛을 중화시켰다. 통모짜 핫도그는 잘라서 로제떡볶이 위에 넣어주었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이긴 하지만, 나중에 후회했다. 이렇게 매울 줄 알았으면 따로 먹을걸......ㅎㅎ; 솔직히 말해서 내 입맛에는 너무 매워서 로제의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다. 하지만 매운맛을 잘 먹고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맛있을듯하다. 그래도 다 먹어 치우고자... 결국, 우유를 부어 다시 끓여 먹었다. 그래도 남아있는 매운맛! 아니, 매운맛도 이렇게 매운데 아주매운맛은 어떻게 먹는 거지? 신기하다! ㅋㅋㅋ

 

명랑-핫도그-세트-3가지
명랑 핫도그 세트

 

바삭바삭한  명랑한 핫도그 세트! 설탕 안 뿌린 통모짜핫도그와 설탕 뿌려진 통가래떡핫도그와 점보핫도그.

 

명랑-통가래떡-핫도그명랑-점보-소시지-핫도그
통가래떡핫도그와 점보핫도그

 

짠, 통가래떡 핫도그와 점보 핫도그 속안~! 점보 핫도그는 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이다. 각자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좋았다.

 

명랑-쫀달치즈볼명랑-쫀달치즈볼-속안
쫀달치즈볼

 

쫀달치즈볼은 한입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사이즈로 5개가 한 세트이다. 모짜렐라 치즈와 달달한 연유가 어우러지는 겉바속쫀 치즈볼이라는데, 이름 그대로 쫀득하고 달았다. 쫀득쫀득 찹쌀도넛에 달달한 연유가 들어간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다. 식기 전에 먹는 것이 더 맛있다! 식으니 기름과 치즈가 덩어리 져서 식감이 별로...ㅎㅎ

 

 

명랑한-로제떡볶이-핫도그-세트
명랑 로제핫볶이 세트

 

명랑 로제핫볶이 세트는 둘이서 배부르게 먹기 충분한 양이었다. 사실 치즈볼을 추가해서 인지도 모르겠지만 핫도그 하나를 남아서 다음날 간식으로 먹었다. ㅎㅎ 나처럼 맵찔이들은 명랑 로제떡볶이는 무조건 보통맛을 시키시길 추천한다. 매운맛은 너무나도 매워서 로제의 온전한 맛을 잘 즐기지 못했다.ㅠㅠ 그래도 떡볶이와 핫도그의 케미가 잘 어울렸다. 먹어보니 가성비도 좋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