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가볍게 한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2021. 7. 15. 18:48내돈내먹/맛집

도시락 맛집,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먹어보다!

낮부터 과식을 한탓에 저녁은 가볍게 먹고 싶었다.. 하지만 맛은 포기할 수 없고..! ㅎㅎ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도시락뿐만 아니라 샐러드 메뉴까지 있어서 채선당 샐러드로 당첨! ㅋㅋㅋ

 

 

채선당-도시락-샐러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식사류 도시락, 다이어트 건강식 샐러드, 가정간편식 밀키트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채선당-도시락-샐러드-광교도청점
광교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광교도청점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106
* 포장 · 배달 · 예약 · 주차 · 지역화폐(카드형) 가능
/

 

마침 근처에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광교도청점이 있어 테이크아웃 해 왔다. 주차는 센트럴프라자에 하면되고 30분 무료이다. 매장 창가 쪽에 바형식의 테이블 좌석이 약간 있긴한데, 포장과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것 같다. 생각보다 빠르게 포장이 나왔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친환경 용기를 사용하였고, 안전한 식품 섭취와 최상의 맛을 위해 구입 후 2시간 이내에 먹는걸 권장한다.

 

채선당-키오스크-셀프오더
키오스크 셀프오더 주문

 

주문은 메뉴를 보고 직원분께 바로 해도 되고 키오스크 기계로 해도 되는듯하다. 나는 키오스크 셀프 오더로 주문! 아, 방문포장 이벤트로 15,000원이상 구매시 1천원 할인 등 금액대별로 할인 금액이 있었다. 키오스크로 카드 결제했는데 현금으로 천원을 돌려 주셨다. 와우~ 내돈이지만 꽁돈 생긴 느낌! ㅋㅋㅋㅋㅋ

 

채선당-샐러드-포장-테이크아웃
채선당 샐러드 포장

 

메뉴를 보다보니 도시락도 맛있을것 같았지만 가볍게 먹기로 했으니 샐러드 포케 메뉴를 골랐다. 채선당에서 개발한 새로운 스타일의 샐러드를 포케라고 한다. 포케는 현미밥이 들어가서 그냥 샐러드보다 좀더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그릴드 치킨포케 (8,400원)와 하와이안 연어포케 (8,900원) 하나씩 주문했다. 샐러드&포케 구입시 소스 한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다. (별도 구매시 500원 추가)

 

 

채선당-그릴드치킨포케
그릴드 치킨포케

 

이것은 그릴드 치킨포케! 그릴에 구운 닭고기를 메인으로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오이, 크래미, 스위트콘, 블랙올리브, 삶은달걀, 현미곤약밥 등과 다양한 야채 토핑이 들어있었다. 그릴드 치킨포케의 추천 소스는 스위트레몬과 스파이시크림이다. 나는 스위트레몬소스로 선택! 스위트레몬 소스는 적당히 달콤상콤해 입맛 확 돋구는 맛이었다. 입맛없을때 먹는것도 좋을 것 같다. 대담하게 소스를 확 다 뿌려버림.. 조금씩 넣어서 드세요~ㅋㅋㅋ

 

그릴드치킨포케-닭고기그릴드치킨포케-현미곤약밥
메인 그릴치킨과 현미곤약밥

 

그릴 치킨과 현미곤약밥! 참기름으로 간을 한 동글동글한 현미곤약밥, 슴슴하면서 꼬수웠다. 전체적으로 꽤 푸짐한 양이 들어있다. 가볍게 먹는거 맞아..? ㅋㅋㅋ 딱 맛있는 치킨 샐러드!! 건강하고 푸짐하게 맛있게 자~알 먹었다.

 

채선당-하와이안연어포케
하와이안 연어포케

 

다음은 하와이안 연어포케! 연어 위에 스파이시 소스가 기본으로 뿌려져 있었다. 연어를 메인으로 다양한 과일과 야채 토핑이 들어있다. 그릴드 치킨포케와 메인 토핑만 빼고 나머지 토핑은 동일했다.

 

하와이안연어포케-양파크림소스하와이안연어포케-스파이시연어
양파크림소스와 메인 연어

 

하와이안 연어포케는 양파크림 & 스파이시크림 소스가 추천소스이다. 양파크림소스를 선택! 양파크림은 한곳에 뿌려서 찍어서 먹었다.ㅎㅎ 연어에 기본적으로 스파이시크림 소스가 뿌려져 있었고 약간 매콤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다. 현미곤약밥까지 들어있어서 그런지 하나 다 먹으니 배불렀다.

 

 

채선당-그릴드치킨포케와-하와이안연어포케
채선당 샐러드 포케

 

포케라는 것을 처음 먹어 봤는데 과일이랑 채소 위주 식단으로 밥 대신 가볍게~ 그러나 포만감 느끼게 먹기 좋았다. 금액대가 있는 편이지만.. 샐러드도 맛있게 먹자~~ 건강하고 맛도 좋은 채선당 샐러드! 혼밥할때, 가볍지만 건강하게 한끼 먹고 싶은 때, 밥하기 귀찮을 때 간편하게 먹는 메뉴로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