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 로제떡볶이 맵로제 솔직후기!

2021. 7. 25. 23:45내돈내먹/맛집

응급실국물떡볶이의 '맵로제떡볶이' 먹어보다.

다들 떡볶이 좋아하시죠? 저의 최애 음식은 떡볶이랍니다. 요즘은 로제떡볶이에 푹~~ 빠져있는데 그런 저에게 친구는 본인 최애 떡볶이는 응급실국물떡볶이라며 응급실 로제떡볶이를 추천! 고민 없이 바로 시켜시켜!! ㅎㅎ 응급실국물떡볶이는 이름처럼 국물떡볶이로 유명한 곳인데 다양한 토핑과 치즈 듬뿍 그리고 국물을 호로록 먹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이 찾게 된다고 한다.

 

 

응급실국물떡볶이-배달주문
응급실국물떡볶이

 

집 근처에 응떡이 없었는데 어느새 배달 가능한 거리에 생겨있었다. 유야호~ㅎㅎ 응급실국물떡볶이는 포장, 배달은 물론 홀에서 먹을 수 있는 매장이라고 한다. 우리는 배달로 주문!

 

응급실-로제떡볶이와-모둠튀김
응급실 로제떡볶이 + 모둠튀김

 

응급실 맵로제 떡볶이(9,000원)와 모둠튀김 10개(4,500원) 그리고 어묵깡(2,000원)을 주문했다. 단무지와 쿨피스가 같이 왔는데 기본인지 서비스로 주신 건지 모르겠다. 우리한테는 개이득! ㅎㅎ

 

응급실-맵로제-떡볶이
응급실맵로제떡볶이


맵로제 떡볶이는 1~2인분으로 다른 브랜드 로제떡볶이와 다르게 해시브라운이 들어가는데 생각보다 크고 도톰했다. 배달되는 동안 안쪽으로 들어가서 잘 안 보이지만 큼지막한 해시브라운과 슬라이스 치즈 한 장이 토핑으로 올려져 있다.

 

맵로제는 맵기 선택이 불가능해 전에 포스팅 올렸던 명랑로제핫볶이만큼 매울까 봐 맵찔이인 나는 매우 걱정... 그러나 다행히 맵긴 했지만 맛있게 매운맛이었다. 약간 꾸덕한 로제소스가 진~짜~ 맛있다. 부드럽고 진한 로제소스에 맵로제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콤함이 느껴지는데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주었다. 로제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소스까지 같이 듬뿍 떠서 먹었다. 국물과 함께 먹는 것을 추천!

 

응급실맵로제떡볶이-밀떡응급실맵로제떡볶이-해시브라운
응급실맵로제떡볶이 토핑

 

떡은 밀떡이었는데 굉장히 쫄깃쫄깃하다! 나는 찍먹파라 로제 소스을 잔뜩 머금은 해시브라운이 흐물흐물해진 식감이 조금 걸리적 거렸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떡, 어묵, 물만두, 비엔나소시지가 가득 들어있었다. 응급실 맵로제 떡볶이는 로제의 크리미함과 달콤함, 그리고 매콤함이 잘 어우러진다. 그동안 먹어보았던 로제떡볶이 중에 상위로 등극! ㅋㅋㅋㅋㅋ

 

 

응급실국물떡볶이-모둠튀김
응급실떡볶이 모듬튀김

 

모듬튀김은 10개, 15개 중 고를 수 있었는데 10개짜리로 주문! 감자고로케, 고구마치즈스틱, 야채튀김, 잡채말이가 각 1개씩과 오뎅튀김, 김말이, 야끼만두가 각 2개씩 들어있었다.

 

모듬튀김
튀김

 

튀김 is 뭔들! 그냥 먹어도 바삭바삭 맛있고, 로제떡볶이 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니 더욱 맛있다. 튀김 구성에 로제떡볶이 안에 있었던 해시브라운과 같은 감자고로케가 있었는데 바삭하니 더 맛있다. 역시 난 찍먹이 좋아~! ㅎㅎ

 

응급실국물떡볶이-어묵깡
응급실떡볶이 어묵깡

 

사이드 메뉴에 어묵깡이라는 특이한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봄~~ 어묵을 가늘게 잘라서 튀겨 과자 같은 느낌! 오독오독 고소하고 기름진 맛~ㅋㅋ 씹는 재미와 맛이 있다.

 

응급실-어묵깡
어묵깡

 

어묵깡은 맥주 안주로 딱! 하나씩 집어먹다 보니 금세 순삭- 둘이서 맵로제와 튀김, 어묵깡을 먹으니 엄청 배부름~~ㅎㅎ 응급실 맵로제 떡볶이는 다양한 토핑이 들어있고 부드러우면서 매콤달콤한 로제소스가 매력적이다. 엄청 맵지 않아서 나와 같이 매운맛을 잘 못먹는 분들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추천한다. 다음에는 응급실국물떡볶이의 오리지널 국물떡볶이와 간장떡볶이라는 맵블라도 먹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