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떡볶이] 광교 삼첩분식 감자폭탄 로제떡볶이

2021. 6. 23. 19:52내돈내먹/맛집

배달 맛집 삼첩분식 수원 광교점

떡볶이 트렌드의 중심! 매콤한 떡볶이에 크림의 부드러움을 더해 만든 로제 떡볶이!! 지난 떡군이네 로제떡볶이 이후 다시 돌아온 로제 떡볶이 리뷰이다. 오늘은 삼첩분식 로제떡볶이를 먹어보았다. 나는 분식류를 매우 매우 좋아하는데, 그중 최애는 떡볶이!! 떡볶이 안 좋아하는 사람 없쥬? ㅎㅎ

 

삼첩분식-포장-배달전문
삼첩분식

 

/
삼첩분식 수원 광교점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에듀타운로 101 101동 104호

* 포장 / 배달 전문

/

 

삼첩분식 광교점은 포장과 배달만 가능한 곳이다. 우리는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포장 주문해서 찾으러 갔다. 삼첩분식은 1첩, 2첩, 3첩 3단 구성으로 온다고 해서 삼첩분식이라고 한다. 감자폭탄 로제떡볶이 쓰으읍(맵기 2단계) / 떡 많이로 선택 주문! 추가 토핑 없이 기본으로 시켰고 가격은 10,900원이다.

 

 

삼첩분식-빨강-종이상자-패키지
삼첩분식 종이박스 패키지

 

삼첩분식은 분식업계 최초 프리미엄 패키지로 환경을 위해 종이박스를 사용한다고 한다. 시그니처 빨강 박스가 귀엽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기억에 확 남을 것 같다.

삼첩분식-삼단-구성
삼첩분식 구성

 

떡볶이 선택 (1첩) > 토핑 선택 (2첩) > 사이드 선택 (3첩) > 삼첩분식 완성! 누구든 원하는 대로 골라먹는 취향 존중 구성, 삼첩분식만의 특별한 조합이라고 한다. 상자 절취선을 따라 뜯어주면, 주먹으로 팍 치면 한방에 뜯어진다 ㅋㅋㅋ 안에 로제 떡볶이, 감자튀김, 소스와 단무지가 3단으로 들어있다.

 

삼첩분식-떡볶이-맵기-떡선택
삼첩분식 떡볶이 맵기

 

삼첩분식 떡볶이 맵기는 1단계 안쓰읍 / 2단계 쓰으읍 / 3단계 쓰으으읍이고, 떡 선택은 떡 많이 / 오뎅 많이 / 반반 / 분모자 많이 중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주문한 감자폭탄 로제떡볶이는 밀떡+어묵+메추리알+비엔나+맛감자 구성이다.

 

 

삼첩분식-감자폭탄
감자폭탄 감자튀김

 

감자폭탄이라는 말답게 감자튀김 양이 많았다. 치즈갈릭과 케찹 소스가 들어있다. 맛은 보통 감자튀김 맛.. 그리고 살짝 눅눅... 기대보다는 별로였다.ㅠㅠ

 

감자튀김
맛감자튀김

 

그냥 맛감자만 먹는 것보다는 치즈갈릭 소스나 로제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을 추천!

 

삼첩분식-로제떡볶이-2단계
국물 로제떡볶이

 

로제 떡볶이는 매콤한 국물떡볶이에 크림소스를 더한 맛으로 꾸덕하기보다는 묽은 느낌의 로제 국물떡볶이였다. 맛은 있었지만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내 입맛에는 맵기 2단계(쓰으읍)는 매우 매웠다! 진짜로 쓰으읍~하!! 로제 떡볶이는 매운기가 아주 없으면 자칫 느끼할 수가 있어서 2단계로 했는데 1단계(안쓰읍)로 할걸...ㅠㅠ 매운 것을 잘 드시는 분들한테는 적당한 매운맛일 것이다.

 

삼첩분식-국물-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

 

사실 모둠튀김을 추가했었는데 가지고 와서 포장을 뜯어보니 감자튀김과 로제 떡볶이만 있었고 결제도 모둠튀김 값은 안되어 있었다. 주문이 잘 못 들어갔나 보다.. 그래서 모자랄까 봐 걱정했는데 여자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었다. ㅎㅎ

 

 

삼첩분식-광교점
광교 삼첩분식

 

삼첩분식의 브랜드 스토리와 컨셉은 너무 좋았지만 맛은 역시 로제 떡볶이의 원조인 떡군이네 로제떡볶이가 더 맛있었다. 떡군이네 떡볶이 win!!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하시길! ㅎㅎ) 나는 삼첩분식의 종이박스 포장재가 마음에 들었지만, 자칫 과대포장으로 보일 수도 있으니 보약 컨셉으로 한 패킹뿐 아니라 맛도 보약스럽게 맛에 좀 더 충실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