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떡볶이] 떡군이네 떡볶이가 원조! 개꿀맛!

2021. 6. 11. 22:30내돈내먹/맛집

로제 떡볶이의 원조 배달 맛집 떡군이네 떡볶이 광교점.

요즘 정말 핫한 로제 떡볶이! 다들 한 번쯤 드셔 보셨죠? ㅎㅎ 오늘은 로제 떡볶이의 원조라는 떡군이네 로제떡볶이를 먹어보았다. 떡군이네 떡볶이는 배달 맛집이지만 광교점 근처에 갈 일이 있어 매장에서 직접 주문 후 포장해 왔다.

 

 

떡군이네떡볶이-광교점
떡군이네 떡볶이

 

/

떡군이네 떡볶이 광교점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 중흥에스클래스 어뮤즈스퀘어 상가 B2 203호

* 주차 가능 / 배달 가능 / 포장 가능

/

 

떡군이네 떡볶이 광교점은 중흥S클래스 어뮤즈스퀘어 상가 지하2층 농민마트 근처에 있다. 광교 호수공원에서도 가깝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고 깨끗했고,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지만 매장 안에서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두개 있었다.

 

떡볶이는 내 최애 음식 중 하나이다. 매일 먹으라고해도 먹을 수 있어! :) 나는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맵찔이에 속하는데 그래서 로제 떡볶이가 딱 내 스타일이다. 물론 로제 떡볶이 제일 매운맛은 못 먹는다.. 눈물 · 콧물 질질ㅠ

 

떡군이네떡볶이-포장-주문
떡군이네 떡볶이 포장

 

로제떡볶이 1~2인분 (8,000원)과 튀김세트 B (5,000원)를 주문했다. 마약비벼밥도 먹고 싶었지만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자제함! ㅎㅎ 밀떡, 쌀떡, 누들떡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쌀떡으로~ 보통맛, 매콤한맛, 매운맛 중 고르라고 하셔서 딱 중간단계인 매콤한맛으로~ 보통맛은 느끼할 수도 있을 것 같아 매콤한맛! 분모자, 중국당면도 추가하려다가 우선 기본으로 먹어보고 다음에 추가해서 먹어보자라는 생각에 토핑 추가는 하지 않았다.

 

떡군이네떡볶이-포장-구성
떡군이네 떡볶이 구성

 

떡군이네 캐릭터는 고릴라 인가보다. 고릴라가 귀엽게 떡볶이는 요리하고 있다. ㅎㅎ 집에 오자마자 포장을 뜯으니 맛있는 로제 냄새와 튀김 냄새가 코를 강타했다.

 

떡군이네-로제떡볶이와-튀김
로제떡볶이와 튀김

 

로제떡볶이 컬러가 꽤 진했고, 소스가 꾸덕해 보였다. 쌀떡 외에 베이컨과 비엔나소시지, 메추리알이 들어있었다. 어묵은 없었다. 오뎅을 먹고 싶으면 토핑 추가해야 하는 듯.

 

떡군이네-로제떡볶이-매콤한맛
로제떡볶이

 

떡이 아주 쫄깃쫄깃! 떡군이네 로제 떡볶이 매콤한 맛은 크리미 하면서 매운듯해 딱 내 취향이었다. JMT!! 소스가 진짜 맛있었다. 꾸덕하면서 크리미하고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 먹을수록 매웠지만 쿨피스와 함께하니 든든했다. 역시 매운맛 중화는 쿨피스!

로제 떡볶이 칼로리가 2000을 넘는다던데... 튀김까지 시켰는데..... 아 몰라몰라~~ 맛있으면 0칼로리! ㅋㅋㅋ

 

떡군이네떡볶이-튀김세트B
튀김세트

 

튀김세트 B는 김말이2개+집게맛살+통새우볼+야끼만두+미니고추2개+왕새우튀김 구성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야끼만두가 2개 더 들어있었다. 그리고 통새우볼은 서비스로 2개 더 주신다고 하셨다. 와우~ 감사감사!! :) 갓 튀긴 튀김은 따끈 바삭바삭! 특히 야끼만두의 바삭함에 박수를~~~!!!

 

 

떡군이네-튀김-통새우볼
통새우볼 튀김

 

서비스로 주신 통새우볼도 한입 베어 무니 통새우살도 보이고 맛있었다. 튀김 역시 JMT!! 로제 떡볶이 1~2인분 + 튀김 세트는 둘이서 딱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모자랄까 봐 걱정했는데 엄청 배불렀다. ㅎㅎ

 

많은 로제떡볶이 집이 있고 또 생겨나고 있지만 맛과 특징이 조금씩 다르다. 아직 많은 브랜드를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내가 먹어본 브랜드 중 로제 떡볶이는 여기가 최고! 떡군이네 로제떡볶이 개꿀맛!! 이래서 원조인가 보다. 로제 느낌 충만한 맛과 호불호 없을 맛이었다. 어서어서 떡군이네 로제떡볶이를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