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광교 수제버거 맛집 버거타운

2021. 6. 2. 21:39내돈내먹/맛집

수제버거 맛집 버거타운 (BurgerTown) 광교점.

 

햄버거가 땡기는 날! 수제버거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버거타운. 광교에 있는 버거타운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수제버거집으로, 수원 인계동에 본점이 있다고 한다. 넓지는 않았지만 깔끔했고 귀여운 조명 포인트가 있는 인테리어였다.

 

 

버거타운-오늘도내일도버거싶다-문구조명
광교 버거타운

 

/

버거타운 광교점 (BurgerTown)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17번길 18 평은프라자 1층 106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주차가능 / 포장 가능 / 배달 가능 / 지역화폐(카드형) 가능

/

 

테이블이 도서관 공부 테이블 마냥 칸막이로 분리가 엄청 잘되어 있었는데, 햄버거 먹을 때 아무래도 입을 왕~ 크게 벌리게 되는데 옆 테이블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하여 좋아 보였다.

 

버거타운-카운터와-메뉴
버거타운 메뉴

 

여러 종류의 수제버거와 음료 메뉴가 있었는데, 버거타운 시그니처 메뉴는 렛츠 갈릭 더블치즈버거이다. 오리지널버거부터 갈릭랍스터버거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수제버거가 있었고, 사이드와 음료 메뉴도 다양했다. 

 

우리는 시그니처 메뉴인 렛츠 갈릭 더블치즈버거(9.8)와 불거고 버거(7.5)를 주문했다. 여기에 프라이스 + 탄산음료 세트(4.0)와 어니언링 + 탄산음료 세트(5.9)로 하나씩 주문했다. 햄버거는 세트 메뉴지! 생맥주와 병맥주도 있었는데 GOOSE IPA 맥주가 땡기긴 했지만 참았다...ㅎㅎ

 

버거타운-수제버거-세트구성
수제버거 세트

 

점심시간대라 매장에 사람들이 많길래 포장해가서 집에서 먹기로 했다. 짠, 얼른 포장을 풀고 세팅! 세트메뉴 2개로 시켰더니 푸짐했다. 어니언링부터 맛보았는데 흠..... 두꺼운 양파는 아니라 보이는 것만큼 맛있지는 않았다. ㅎㅎ 그러나 프라이스! 감자튀김이 맛이 없을 수 없지! 다들 아시잖아요..? ㅎㅎ 프라이스는 양이 생각보다 많아 여자 둘이 먹는다면 하나만 시켜도 충분할 것 같다.

 

시그니처메뉴-렛츠갈릭더블치즈버거
렛츠 갈릭 더블치즈버거

 

요즘 수제버거는 과하거나 모자라지 않은 캐주얼한 느낌.

불고기 버거는 소고기패티+치즈+구운양파+토마토+로메인+수제불고기소스 구성이다. 호불호 없을만한 달달하고 무난한 불고기 맛 버거였다.

렛츠 갈릭 더블치즈버거는 소고기패티+치즈+구운양파+베이컨+갈릭칩+토마토+로메인+블랙참깨번 구성이다. 소고기 패티의 풍미와 짭짤한 베이컨, 갈릭칩의 마늘 맛이 입혀지니 확실히 맛있었다. 마늘이 들어간 것만으로도 감칠맛이 확 살아나는 느낌! 그리고 소스가 약간 매콤해서 더 맛있었다. 비싼 값을 하네~ㅎㅎ

 

 

버거타운-공교점-매장외관
버거타운 광교점

 

오늘도 내일도 버거싶다. 나도 그래! 내일도 먹고 싶다~~ 손잡이마저 버거 모양으로 귀엽잖아! ㅎㅎ 맛있는 한끼였고 수제버거 땡기는 날 다시 방문할 요량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