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아이스크림] 베질루르와 밀크홀1937, 롯데몰 수지점

2021. 5. 31. 20:30내돈내먹/맛집

커피 대신 수제 밀크티 전문 카페 베질루르와 서울우유 카페 밀크홀1937에서 아이스크림을!

요즘에는 커피 전문점이 아닌 차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나 아이스크림을 전문으로 하는 카페들도 여럿 있다. 오늘은 롯데몰 수지점에 간 김에 커피 대신 1일 2아이스크림을 맛보았다. :)

 

 

베질루르-롯데몰-수지점-밀크티-아이스크림
베질루르 밀크티 아이스크림

 

/

베질루르 (Basilur) 롯데몰 수지점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 (수지 롯데몰 4층)
* 운영시간 : 매일 10:30 - 22:00
* 수제 밀크티 / 테이크아웃 가능
/

 

우선 수지 롯데몰 4층에 위치해있는 베질루르는 홍차와 밀크티를 전문으로 하는 티 카페다. 베질루르는 유럽의 골목에 있을법한 노천카페 같은 컨셉으로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뻤다. 대표 메뉴는 리얼 밀크티 종류로, 커피와 일반 차들도 있고 홍차 전문인만큼 다양한 종류의 홍차와 밀크티, 밀크티 아포카토, 아이스크림이 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종류로 밀크, 믹스, 얼그레이 맛이 있었는데 나는 밀크와 얼그레이 맛이 섞인 믹스(3.8)를 주문했다.

 

베질루르-디저트-롤케이크
베질루르 디저트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밀크티의 은은한 향과 맛이 달달하고 상쾌하게 맛있었다. 밀크티를 좋아하는지라 찐 내스타일! ㅎㅎ 디저트 종류로 맛있어 보이는 티라미수와 롤케이크도 있었다. 다음에는 홍차나 밀크티에 티라미수를 꼭 먹어보고 싶다.

 

베질루르-선물용-티북-티틴케이스
베질루르 선물용 티(tea)

 

선물하기 좋아 보이는 티백북과 틴케이스가 있었는데 패키지가 예뻐 책 모양의 티북이 무척 탐이 났다. ㅎㅎ 찾아보니 베질루르는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로 스리랑카에서 생산된 양질의 홍차를 전 세계에 수출하는 꽤 유명한 브랜드였다.

 

 

밀크홀1937-롯데몰-수지점-메뉴
밀크홀1937 롯데몰 수지점


/

밀크홀1937 (MILKHALL1937) 롯데몰 수지점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 (수지 롯데몰 3층)
* 운영시간 : 매일 10:30 - 22:00
* 서울우유 카페 / 키즈 메뉴 / 테이크아웃 가능
/

 

다음은 수지 롯데몰 3층에 위치해있는 밀크홀1937은 서울우유 카페로 우유 아이스크림 맛집이다. 서울우유 카페답게 커다란 우유병 모양의 조형물과 귀여운 우유통 모양의 의자와 조명등이 있는 흰우유를 떠올리게 하는 깨끗한 느낌의 인테리어였다.

 

밀크홀1937-저지밀크-아이스크림
저지 밀크 아이스크림

 

밀크티1937 대표 메뉴는 저지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커피와 여러가지 토핑의 아이스크림, 스무디, 병에 들어있는 우유와 밀크티, 아이들 음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약간의 디저트로 마카롱과 조각케익도 있었다.

콘과 컵 중 나는 콘을 좋아하지 않아 저지 밀크 아이스크림(4.3) 컵으로 주문했다. 부드럽고 묵직한 느낌의 우유 풍미가 완전 진한 아이스크림이었고 너무나도 맛있었다. 아이스크림 스푼이 미니 삽 모양이었는데 너무 귀여웠다. ㅎㅎ

 

서울우유-레트로-컵-굿즈들
서울우유 레트로 컵

 

서울우유 레트로 컵과 텀블러 굿즈들과 커피 캡슐과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다. 레트로 컵이 예뻐서 유리컵과 머그잔 중 고민하다 초록 유리컵을 하나 구매했다. 밀크홀1937은 더 건강한 꿈을 꾸는 공간,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카페로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집이나 감성 디저트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한다. 아~ 1일 1아이스크림 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