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광교호수공원 뷰가 멋진 세상의모든아침 광교점

2021. 6. 1. 22:12내돈내먹/맛집

리버뷰가 멋진 브런치 맛집 광교 세상의모든아침

 

여의도에 있는 세상의 모든 아침 본점이 브런치와 결혼식장으로 유명한데, 광교에도 지점이 있어서 궁금하기도 하고 식사도 할 겸 방문하게 되었다. 세상의 모든 아침 광교점은 광교호수공원 맞은편 앨리웨이 어라운드 라이프 3층에 위치해있다. 주차는 앨리웨이 건물 지하주차장에 하면 되고, 식사 후 주차권을 받으면 된다. 식사금액에 따라 3-5시간 가능하다.

 

 

세상의모든아침-광교점-광교호수공원뷰
세상의모든아침 광교호수공원뷰

 

/

세상의모든아침 광교점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앨리웨이 어라운드라이프 3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5:30 (Lunch) / 17:00 - 22:00 (Dinner)

*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 단체석 / 예약

/

 

잠시 웨이팅 후 QR체크인과 발열체크를 하고 자리를 안내받고 앉으니, 테이블 위에 QR 코드가 있어서 찍어보니 메뉴를 핸드폰으로 볼 수 있었다. 신기하고 편리하네! ㅎㅎ 메뉴판으로 보고 싶으면 달라고 하면 주신다.

세상의 모든 아침 광교점의 시그니쳐인 파노라믹 뷰. 광교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전경을 파노라믹 뷰로 보며 식사할 수 있다.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도 광교호수공원이 보였지만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서 창가 자리에는 앉지 못했다. 예약을 하고 가면 광교호수공원이 잘 보이는 창가 자리는 먼저 주시는듯하다. 그래도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도 호수뷰가 잘 보여 아쉬움을 달랬다.

 

세상의모든아침-식전빵
식전빵

 

브런치 맛집답게 맛있어 보이는 브런치 메뉴들이 많아 고민했는데 우리는 배가 많아 많이 고파 식사류로 주문했다. ㅎㅎ 부라타&보코치니 샐러드(19.0), 로제 모짜렐라 페투치니(19.0), 마리게리타 피자 프라타(22.0), 로즈 레몬소다(8.0)를 주문했다. 식전 빵이 먼저 나왔고 담백한 맛이었다. 맛보다는 주시니 좋았다. ㅎㅎ

 

세상의모든아침-로즈레몬소다
로즈레몬소다

 

식기들이 다 예뻤는데 로즈 레몬소다 음료마저 플레이팅이 예쁘게 나왔다. 장미빛의 레몬 에이드 맛으로 향긋하고 상쾌하다.

 

세상의모든아침-예쁜-식기들
예쁜 식기들

 

광교 세상의 모든 아침은 통창의 자연 채광 + 푸릇푸릇한 식물들 + 천장에 고급스런 샹들리에의 조화가 영국에 있을법한 정원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였다. 요근래 머리를 아프게 했던 생각들을 훌훌 털어버리고 멋있는 뷰와 맛있는 음식을 즐겼다.

 

 

세상의모든아침-부라타샐러드
부라타&보코치니샐러드

 

부라타 & 보코치니 샐러드는 부라타 치즈, 보코치니 치즈와 토마토에 레몬 드레싱으로 상큼한 맛을 낸 프레시 샐러드로 아주 신선하고 건강한 내가 좋아하는 맛이었다.

 

세상의모든아침-마리게리타피자
마리게리타피자

 

샐러드를 먹다 보니 금방 나머지 메뉴들이 나왔다. 마리게리타 피자 프라타는 토마토소스에 부드러운 버팔로 치즈와 바질의 풍미를 더한 화덕 피자로 우리가 흔히 아는 맛이었다. ㅎㅎ

 

세상의모든아침-로제파스타
로제모짜렐라파스타

 

로제 모짜렐라 페투치니는 토마토, 시금치, 모짜렐라로 만든 부드러운 로제크림 페투치니 파스타로 넓적한 면발이 쫄깃쫄깃 맛있었다.

 

광교-세상의모든아침-메뉴들
세상의모든아침 광교점 메뉴

 

전체적으로 그릇도 예쁘고 플레이팅도 예쁘고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다.

 

 

세상의모든아침-광교점-디저트-메뉴들
광교 세상의모든아침 디저트 메뉴

 

나올 때 보니 프렌치 감성 가득한 디저트 메뉴들도 따로 있었다. 알고 보니 청담동 프랑스 디저트 전문점 기요에서 직접 만든 디저트라고 한다. 다 먹고 소화도 시킬 겸 바로 옆에 있는 광교호수공원 한 바퀴를 돌았는데 딱 좋았다.

광교 세상의 모든 아침을 또 방문한다면 그때는 예약을 하고 와서 창가 자리에서 아름다운 리버뷰를 더욱 가깝게 느끼며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