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명란파스타] 수원 행궁동 맛집 셰프스위트

2021. 5. 26. 23:46내돈내먹/맛집

수원 행궁동 파스타 맛집 셰프스위트 (CHEF'S WIT)

수원의 대표관광지 수원화성 나들이 중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들린 셰프스위트. 수원화성행궁이 있는 행궁동에는 예쁜 밥집, 카페들이 많은데 그중 흔치 않은 컬러의 파스타가 있는 셰프스위트를 선택했다. '요리에 위트를 더하다! 눈이 즐겁고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는 문구에도 끌렸다.

 

 

셰프스위트-검은색파스타-녹색리조또
셰프스위트 파스타와 리조또

 

/

셰프스위트 (CHEF'S WIT)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01번 길 2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평일 15:30 - 17:00 Break Time)

* 포장가능 / 배달가능 / 단체석 / 지역화폐(카드형) 가능

/

 

수원-행궁동-셰프스위트
셰프스위트

 

셰프 스위트 인줄 알았는데, 셰프's 위트였다. 그래서 요리에 위트를 더하다! 구나~ㅎㅎ 행궁동 자체가 주차할 곳이 여유 있지 않아 셰프스위트도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 또는 화성행궁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팔달문에서 내려서 5분 정도 걸으면 된다. 셰프스위트는 골드와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였고 오픈 주방이라 조리과정을 볼 수 있었다. 주방도 굉장히 깨끗해 보임! ㅎㅎ

 

식전빵-웰컴드링크
식전빵

 

셰프스위트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가 주 메뉴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우리는 대표 메뉴 중 블랙명란 크림파스타(18.0)와 구운관자와 시금치 리조또(22.0)와 애플망고 과일주스(3.0)를 주문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웰컴 드링크와 식전 빵이 나왔다. 발사믹 오일에 콕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셰프스위트-블랙명란파스타
블랙명란파스타

 

비주얼 보소! 블랙톤인데도 맛있어 보인다. ㅎㅎ 블랙명란 크림파스타는 이름대로 검은색의 오징어 먹물 파스타면에 명란이 섞인 회색 크림소스였다. 명란의 고소하고 짭짤한 맛에 오징어 먹물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셰프스위트-시금치파스타
시금치파스타

 

구운관자와 시금치 리조또 역시 초록색의 시금치 퓨레에 관자, 바지락이 올려져 있었다. 시금치 파스타는 처음이라 기대가 되었는데 구운 관자가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렸고 시금치와 밥이 잘 어울려 맛있었다. 초록색의 색다른 맛의 영양 만점 리조또였다. 먹느라 정신이 팔려 디저트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식전빵 - 메인 메뉴 - 디저트 순으로 나와서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 좋았다.

 

 

수원-화성행궁-광장-연날리기
화성행궁광장

 

행궁동에서 파스타 맛집이나 데이트 장소를 찾는다면 다양하고 감각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셰프스위트도 좋을 것 같다. 식사 후 수원화성행궁 광장에 잠시 앉아 있었는데 오랜만에 연 날리는 것도 보고 여유롭고 한가로운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