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피자(1인용피자) 솔직후기!

2021. 8. 31. 23:38내돈내먹/맛집

혼밥 메뉴로 딱 좋은, 용피자

요즘 일이 많아 야근의 연속이었던 나에게 주는 보상?!겸 늦은 저녁으로 선택한 메뉴~ 피자! ㅎㅎ 피자는 혼자 먹기에는 가격이나 양이 너무 부담스러운데 혼자 먹기 딱 좋은 양과 가격인 1인피자 브랜드 용피자에서 시켜보았다. 요즘은 1인용 or 혼밥용 메뉴들이 많아져서 좋다. ㅎㅎ

 

 

용피자-1인용피자
용피자/1인용피자

 

용피자로 읽어야 하는지 1인용피자로 읽어야 하는지 헷갈린다..ㅎㅎ; 암튼 용피자는 테이크아웃과 배달 전문점이다. 매장에서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은 없는 듯. 메뉴로는 1인피자, 세트메뉴 등 다양한 피자 종류가 있다. 1인용 피자는 물론 10인치 피자도 있고 사이드 메뉴로 스파게티, 핫윙 등도 있었다.

 

용피자-포장-배달
용피자 포장

 

1인피자 하나만 시키려다가 언니가 같이 먹겠다고해서 2~3인 세트로 급 변경...ㅋㅋㅋ 2~3인 세트는 1인피자 택2 + 스파게티 택1 + 음료 500ml + 피클 구성으로 가격은 20,500원이다. 피자 종류 변경 시 추가 금액이 있다. 우리는 피자 1개는 기본 피자인 절대 치즈피자, 나머지 1개는 미국 페퍼로니피자로 변경해서 총 22,500원이었다.

 

용피자-2~3인세트-구성
용피자 2~3인세트

 

따끈따끈~ 식기 전에 도착! 으음~ 유혹적인 피자 냄새~~ 피자는 언제나 옳다! ㅎㅎ 용피자는 버려지는 피클 및 소스류를 최소화 하기 위해 핫소스는 요청시 무료 제공하고, 다른 소스와 피클은 추가금을 내고 구입해야 한다고 한다.

 

용피자-절대-치즈피자
용피자 치즈피자

 

용피자는 매장에서 직접 저온 숙성한 수타 도우를 사용하고, 프리미엄급 자연치즈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절대 치즈피자는 프리미엄 자연산 모짜렐라, 고다, 체다치즈의 황금 배합비라 한다. 치즈 토핑이 아주 듬뿍~! ㅎㅎ

 

치즈피자
치즈피자

 

쭈와-왁 늘어나는 짭쪼름한 치즈와 쫄깃쫄깃한 도우!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다. ㅎㅎ

 

 

용피자-미국-페퍼로니피자
용피자 페퍼로니피자

 

다음은 미국 페퍼로니피자! 미국 맛은 역시 페퍼로니 피자! 최고 등급 페퍼로니와 신선한 치즈 조합의 피자라고 한다. 아,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 크게 세조각으로 잘라져 있다. 그리고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지 않다.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

 

고소한 치즈에 짭짤한 페퍼로니까지 맛있었다. 그러나 둘 다 짠맛이 강한 피자이다 보니 같이 먹으니 너무나도 짰다... 하나는 단맛이나 매콤한맛 피자로 선택할걸 후회.....ㅠㅠ

 

용피자-치즈-오븐-스파게티
용피자 치즈오븐스파게티

 

스파게티는 치즈오븐스파게티와 화이트크림스파게티 중 치즈오븐스파게티로 선택! 앗- 그러고 보니 이것도 치즈네...ㄷㄷㄷ

 

치즈-오븐-스파게티
치즈오븐스파게티

 

치즈오븐스파게티는 다행히 살짝 매콤한 맛 소스라서 맛있게 먹었다. ㅎㅎ

 

 

 

용 피자의 1인 피자는 일반피자 크기의 절반, 가격은 반값으로 혼자 먹기 딱 좋은 피자이다. 알고보니 도미노피자 출신 셰프님이 창업한 브랜드라고! ㅎㅎ 자신의 입맛에 맞는 피자 종류를 각자 선택할 수 있고, 양과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피자를 찾고 있다면 추천한다. 학생들 간식용 or 회사 간식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