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중식GO에서 크림짬뽕 1인세트 주문!

2021. 9. 7. 22:18내돈내먹/맛집

중국집에서 1인세트 시켜보기, 오늘중식GO

비도 오고 그래서~~ 오늘 저녁은 짬뽕이다! 오잉? ㅎㅎ '오늘중식GO'는 광교카페거리에 있는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전에 광교 카페거리에 갔을 때 외관을 본 기억이 있다. 외관도 깨끗했고 리뷰도 꽤 괜찮아서 저녁으로 중식 1인 세트를 배달 시켜보았다.

 

 

오늘중식GO-1인-D세트
오늘중식GO D.1인세트

 


오늘중식GO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05-2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코로나로 20:30까지 단축 영업)
* 단체석, 포장 가능, 배달 가능, 예약, 국민지원금 사용처
/

 

오늘중식GO-1인세트-배달
오늘중식GO 배달

 

오늘중식GO 1인세트 중 탕수육+식사1 구성인 D세트로 선택! 식사 기본은 유니짜장이었고, 짜장류 / 짬뽕류 / 볶음밥류 / 덮밥류 등의 다양한 식사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었다. 대신 추가금액이 있다!

 

식사 종류.

간짜장, 삼선간짜장, 사천짜장, 불짜장, 짬뽕, 고추짬뽕, 유부짬뽕, 삼선짬뽕, 매운삼선짬뽕, 유부삼선짬뽕, 매운유부삼선짬뽕, 차돌짬뽕, 매운차돌짬뽕, 삼선백짬뽕, 크림짬뽕, 매운크림짬뽕, 삼선우동, 삼선울면, 볶음밥, 새우볶음밥, 삼선볶음밥, 게살볶음밥, 어항가지덮밥, 오징어덮밥, 잡채밥, 중화비빔밥, 고추잡채밥, 소고기마파두부밥, 잡탕밥, 유산슬밥, 콩국수, 물냉면, 비빔냉면, 중국식냉면, 냉짬뽕, 순두부짬뽕, 순두부차돌짬뽕

 

엄청 다양해서 좋았지만, 선택하는데 한참 걸림...ㅎㅎ

 

오늘중식GO-1인세트-포장
오늘중식GO 포장

 

나는 자주 접하지 못했던 크림짬뽕으로 선택! 가격은 D1.탕수육+식사1 17,000원 + 크림짬뽕 변경 5,000원 + 배달비 1,000원 = 총 23,000원이다. 1인 메뉴이지만 양도 가격도 1인 메뉴가 아닌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오늘중식GO-탕수육
오늘중식GO 탕수육

 

우선 탕수육! 적은 듯 보이지만 먹다 보니 많았다.ㅎㅎ 비가 와서 그런지 배달시간 때문인지 살짝 눅눅했지만 안에든 고기도 도톰했고 냄새도 안 나서 맛이 괜찮았다.

 

탕수육-찍먹파
탕수육 찍먹

 

나는야 바삭함을 추구하는 찍먹파! ㅎㅎ

 

단무지와-야채슬라이스
단무지&야채

 

같이 온 야채 슬라이스는 밑반찬으로 먹는 것인지 탕수육 소스에 넣어 먹는 것인지 헷갈림.. 처음에는 그냥 집어 먹다가 나중에는 탕수육 소스에 넣어 같이 먹음~ 취향껏! ㅎㅎ

 

오늘중식GO-크림짬뽕
오늘중식GO 크림짬뽕

 

다음은 크림짬뽕! 사진에 약간 노오랗게 나왔지만 섞어보면 하얗고 뽀얀 국물이 똭! 괜..괜찮겠지? 느끼하지 않겠지? ㅎㅎ;

 

해산물-크림짬뽕
크림짬뽕

 

따로 온 면을 넣어 잘 섞어준 다음 국물부터 한수저 떠먹어보니 오옷- 맛있는데? 걱정이 무색할 만큼 고소하고 다행히 태국고추가 들어가서인지 살짝 매운기도 있었다. 크리미하고 살짝 스파이시한 국물 맛! 너무나도 맛있다! 맵찔이인 나한테 매우 적당한 맛이었다. ㅎㅎ 쭈꾸미, 오징어, 새우, 홍합 등 해산물도 꽤 많이 들어있었고 양도 적당했다.

 

 

오늘중식GO-크림짬뽕-탕수육-1인세트
오늘중식GO 크림짬뽕+탕수육

 

역시나 혼자 먹기에는 배 터지는 1인세트! 탕수육이 반 남아서 다음날 데워 먹음~~ㅎㅎ 처음 주문해본 중국집이라 살짝 기대반 & 걱정반이었는데, 배달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재주문 의사 있음! 비 오는 날 국물이 땡길때, 입맛이 없어 특이한 음식이 땡길때, 짬뽕은 먹고 싶은데 매운것을 잘 못는 분들에게 크림짬뽕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