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새우김밥] 제주 특색 김밥 제주시새우리

2021. 5. 19. 22:42내돈내먹/맛집

제주도 특색 김밥 맛집 제주시새우리 (sewooori)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제주시에 있고, 제주도 특색 김밥 맛집 중 하나라고 추천을 받아 제주시새우리에 가게 되었다. 제주시 새우리는 컨셉이 참 좋은 분식집이었다. 이름부터 귀여웠고, 매장 외관도 귀여웠고, 내부는 카페같이 인테리어 되어있었다.

 

 

제주도-특색-김밥-제주시새우리
제주시 새우리

 

/

제주시 새우리 (sewooori)

* 제주 제주시 무근성7길 24 제주시 새우리

* 영업시간 : 매일 9:00 - 20:00 (재료 소진 시 마감)

* 포장 가능 / 예약 가능

/

 

제주시새우리-매장-외관
제주시 새우리 외관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눈치껏 주차를 하면 되는 듯.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웨이팅이 없었고, 테이크아웃을 해서 금방 나올 거라 매장 앞에 잠시 주차를 했다.

내부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포장 손님이 더 많아 보였다. 주방 안 쪽에서 쉼 없이 계속 만들어내시는 통에 주문하고 금방 수월하게 포장할 수 있었다. 딱새우김밥 말고도 간장새우컵밥, 새우리 해물라면, 딱새우 꼬막무침 등 다른 메뉴도 있었고 한라봉 에이드와 백향과 에이드도 판매하고 있었다.

 

제주시새우리-포장-테이크아웃
제주시 새우리 포장

 

우리는 간단하게 먹고 싶어 제주시 새우리 시그니처 메뉴 딱새우김밥 (6.5) 2개만 포장 주문했다. 딱새우김밥은 짭조름한 딱새우패티와 새콤한 양배추의 맛있는 조화가 돋보이는 새우리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이동해서 차 안에서 먹었다. :)

 

제주시새우리-딱새우김밥-비주얼
맛있게 드새우

 

♥맛있게 드새우♥ 젓가락에 써져있는 멘트도 귀엽다! ㅎㅎ 일단 비주얼은 합격!! 딱새우김밥은 초면이라 너무 기대되었다.

 

제주시새우리-딱새우김밥
딱새우김밥

 

딱새우의 식감은 어묵 느낌이었고, 딱새우패티가 튀김이라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양배추랑 매콤한 할라피뇨 소스 때문에 느끼함을 잡아주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 딱새우김밥만 먹다 보니 살짝 느끼하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딱새우 꼬막무침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제주도-북쪽-바다
제주 북쪽 바다

 

제주시 새우리는 제주공항에서 가깝고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다. 제주 북쪽 바다와 가까워 차를 금방 이동해 바다뷰를 보며 먹는 것도 추천! :) 이른 시간대에 비행기를 타고 와서 출출하거나 혹은 여유롭게 식사할 시간 없이 비행기를 타야 할 때 딱새우김밥은 간단히 그리고 빠르게 먹기 좋은 메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