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김밥] 제주 특색 김밥 제주김만복 서귀포점

2021. 5. 15. 23:40내돈내먹/맛집

제주도 특색 전복김밥 테이크아웃 제주김만복 서귀포점

제주에는 오는정김밥, 다정이네김밥, 제주김만복 등 한번쯤을 들어봤을 법한 김밥 맛집들이 많다. 그중 지점이 여러 군데 있어서 대기가 적을듯한 제주김만복에서 제주 특색 전복김밥을 먹어보기로 했다.

 

 

제주도-범섬-바다뷰
제주도 범섬

 

/

제주김만복 서귀포점

*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17

* 운영 시간 : 매일 09:00 - 20:00 연중무휴 / 브레이크 X /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 배달 가능 / 지역화폐(카드형) 가능

/

 

제주김만복 서귀포점을 방문했는데, 매장 뒤편에 주차를 할 수 있었다. 매장은 외관도 내부도 깔끔했고 위생이 중요한 요즘 아무래도 깨끗해 보여 마음이 놓였다.

 

제주김만복-서귀포점에서-포장-테이크아웃
제주김만복 서귀포점 포장

 

대표 메뉴인 만복이네김밥 (6.5), 통전복주먹밥 (5.5), 오징어무침 (5.0) 하나씩을 포장 주문했다. 김밥 치고 금액대가 좀 있는 편.. 그래도 제주도 특색 김밥이니까 ㅋㅋㅋ

 

차로 2-3분 거리에 있는 범섬이 보이는 바닷가 근처에서 아름다운 범섬뷰를 보며 차 안에서 점심을 즐겼다. 이날은 날이 좋아 저 구름 실화냐?라고 감탄하면서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밥을 먹었다. ㅎㅎ 범섬이 보이는 예쁜 바닷길로 올레길 7번 코스 바닷가 근처라 산책하기에도 좋다. 아름다운 바다와 맛있는 전복김밥, 지금 이 순간이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제주김만복-만복이네김밥
만복이네김밥

 

시그니처 메뉴 만복이네김밥은 전복내장 밥에 달달하고 두툼한 계란이 들어있었고, 매콤달콤한 오징어무침과 같이 먹으니 잘 어울렸고 맛있었다. 만복이네김밥만 먹는 것보다 김밥 위에 오징어무침과 무를 올려 충무김밥처럼 먹는 게 별미!

 

제주김만복-통전복주먹밥
통전복주먹밥

 

통전복주먹밥은 전복내장 베이스의 밥에 달콤한 계란말이가 중간에 있고 전복이 하나 올려져 있다. 전복내장밥과 전복을 한입 베어 먹으니 식감도 좋고 고소한 맛이었다.

 

제주김만복
오징어무침

 

오징어무침은 매운걸 잘 못 먹는 내 입맛에 매운 편이었지만 없으며 섭섭할뻔했다. ㅎㅎ

 

 

아름다운-제주-남쪽-바다
제주 남쪽 바다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을 위해 포장제는 숙소로 가져가 깨끗이 씻어 도로 가지고 나왔다. 제주도는 차 타고 돌아다니다 보면 분리수거할 수 있는 곳이 곳곳에 눈에 잘 띈다. 그곳에 분리수거를 잘해줬다.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지 맙시다!

크~ 하늘과 구름 그리고 바다, 사진으로 다시 봐도 감탄이 절로 나온다. 날씨가 다했다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