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돼지박스] 제주 특색 도시락 흑돼지박스 산방산점

2021. 5. 13. 21:24내돈내먹/맛집

제주도 특색 도시락 포장 흑돼지박스

송악산 둘레길을 걷기 전 점심으로 사계해안에서 도시락 피크닉을 하기로 했다. 근처 도시락집을 검색해보다가 흑돼지박스라는 곳을 발견했다. 위치는 산방산에서 사계해안도로 방향으로 내려가다 보면 해안도로 초입에 있었다.

 

 

흑돼지박스-산방산점-오션뷰
흑돼지박스 산방산점

 

/

흑돼지박스 산방산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68

* 운영 시간 : 매일 11:00 - 19: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

 

제주 대표 먹거리 하면 흑돼지를 빼놓을 수 없는데, 흑돼지박스 이름 그대로 흑돼지를 이용해 도시락을 만들어 파는 곳이었고 1인 구성, 2인 세트 구성도 있었다.

 

흑돼지박스-골드-포인트-인테리어
흑돼지박스 인테리어

 

가게 앞 바다쪽으로 길 건너편에 주차를 하고, 하얀 계단을 올라가니 깔끔한 인테리어의 매장이었다. 포장 위주라고 작은 매장이나 대충 해놓은 게 아니라 테이블도 꽤 있었고 모든 좌석이 거의 오션뷰였다. 대박!

 

흑돼지박스-포토존흑돼지박스-포토존-골드의자
흑돼지박스 포토존

 

사계항 앞쪽에 위치해 있다 보니 사계항 바다뷰가 보여 매장에서 바로 먹는 것도 괜찮아 보였고, 매장 안 곳곳에 포토존도 꾸며져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았다.

 

흑돼지박스-리미티드A세트-주문
흑돼지박스 리미티드A세트

 

우리는 리미티드A세트(2인/25,900)를 포장 주문했는데, 리미티드A세트는 흑돼지+쉬림프+멘보샤+샐러드+부시멘빵+감귤캔음료2개 구성으로 둘이 먹기 딱 알맞아 보였고 흑돼지와 쉬림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다른 2인 세트 구성도 있었고 1인이 먹기 좋은 흑돼지박스, 쉬림프박스, 수제돈까스세트 등도 있어, 혼자 와도 걱정 없을 것 같다. 몰 먹을지 고민이겠지만 ㅎㅎ

 

흑돼지박스-세트-도시락-구성
흑돼지박스 구성

 

흑돼지는 냄새도 안 나고 육즙도 있고 달달한 소스가 맛있었다. 쉬림프는 새우가 통통해서 식감도 맛도 좋았지만 꼬리가 있어 먹기 조금 불편했다. 멘보샤 대박! 뜨거워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상큼한 샐러드와 부시맨 빵에 딸기잼 뿌려서 냠냠냠~ 그리고 제주감귤 음료로 개운하게 마무리!! :)

 

흑돼지박스-포장-테이크아웃
흑돼지박스 도시락

 

테이크아웃을 하고 밖에 나와 사계 해변에 피크닉 가려고 했는데, 바람 무슨 일? 바람이~ 바람이~~ 진심 내가 날아갈 정도..ㅠㅠ 그래서 피크닉을 포기하고 차 안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었다. 바다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나쁘지 않았다.

 

 

흑돼지박스-제주-남쪽-바다뷰
제주 남쪽 바다

 

맛있게 먹고 차에서 내려 바람에 맞서며 잠시 찍어본 제주 남쪽 바다! 감동이다♡

다시 방문하게 되면 리미티드전복세트를 먹어보고 싶다. 리미티드전복세트는 전복 신선도를 위해 하루 30세트 한정 판매라고 한다. 포장 시 주의사항으로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조리한 음식을 1시간 안에 먹을 것을 권장한다.

 

코시국인 지금 음식점 안에서 먹기가 꺼려지면, 흑돼지박스 도시락을 포장해서 야외에서 숙소에서 어디서든 편하고 맛있게 먹기에 딱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