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카롱] 제주 특색 디저트 돌카롱 애월점

2021. 5. 11. 23:41내돈내먹/맛집

제주도 특색 디저트 마카롱, 돌카롱

곽지해수욕장에서 바다멍을 하다가, 에메랄드빛 바다멍 최고!! :)

급격한 당 충전을 느껴서 검색에 들어갔다. 다행히 근처에 현무암을 닮은 마카롱, 돌카롱 카페가 있어서 방문했다.

 

 

돌카롱-애월점
애월 돌카롱

 

/

돌카롱 애월점

제주 제주시 애월읍 금성 5길 44-9

* 운영 시간 : 매일 10:00 - 20: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 주차 가능 : 곽지해수욕장 주차장에 주차 후 도보 1분

/

 

돌카롱-귀여운-간판
돌카롱

 

그런데... 띠로리~ 띠로리로~~ 재료 소진 마감..... 내일은 일찌감치 다시 와야겠다.ㅠㅠ

 

돌카롱-바다뷰돌카롱-포토존에서-한컷 style=
돌카롱 포토존

 

아쉬운 마음에 감성 샷 좀 찍어주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 ㅎㅎ 위 사진에 보이는 공간은 별채, 주문은 건너편 건물에서 가능하다고 쓰여있었다.

 

애월-밤바다
애월 바다
저녁때의-돌카롱-별채
돌카롱 별채

 

애월 바다 바로 옆에 돌카롱 카페와 별채가 있어서 여기 완전 뷰 맛집이다!! 낮에도 저녁때도 감동스러운 뷰를 볼 수 있다.

 

 

애월-돌카롱
돌카롱 애월점

 

오전에 다시 방문한 돌카롱. 마카롱만 파는 곳인데 건물도 꽤 크고 실내에도 야외에도 좌석이 많았다. 마카롱만 팔기에는 공간이 아까워 ㅎㅎ

 

돌카롱-메뉴들
돌카롱 메뉴

 

메뉴는 4 가지로 유채꽃카롱, 이호테우카롱, 수국카롱, 억새카롱 중 고르면 되고 세트 구성으로 낱개 구매는 불가능하다. 가격은 동일하게 마카롱 5개 세트로 15,000원이다. 마카롱은 필링이 녹으면 제대로 마카롱 맛을 즐길 수 없어서 1~2시간 이후에 드실 경우에는 보냉 포장 추가하는 게 좋다. (보냉백+아이스팩은 추가 1,000원)

 

돌카롱-유채꽃카롱-세트
돌카롱의 유채꽃카롱
유채꽃카롱-구성과-바다
유채꽃카롱과 바다

 

제주 현무암을 닮을 꼬끄! 색이 정말 예뻤는데 꼬끄가 새까맣지만, 돌카롱 꼬끄에는 어떠한 색소도 들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한찬 고민하다가 유채꽃카롱으로 주문! 유채꽃카롱은 한라봉맛 2개, 망고맛 2개, 바닐라맛 1개로 구성된 세트이다. 노오란 유채꽃보다 향기로운 당신에게♡

 

한라봉-맛-마카롱
한라봉 돌카롱

 

가장 먹어보고 싶었던 한라봉 돌카롱부터 먼저 맛보았다. ㅎㅎ 뚱카롱까지는 아니지만 꽤 도톰한 편이다. 내 입맛에는 꼬끄가 쫀득쫀득하고 필링도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었다. 너무 단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적당히 달콤해서 좋구나~~

 

돌카롱-패키지-종이봉투
돌카롱 패키지

 

돌카롱의 패키지와 종이봉투 마저 예뻤다. 주말이나 휴가철에는 굉장히 북적될 것 같지만, 평일 오전 시간대에 방문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다. 마카롱을 먹으며 바다도 보고 쉬어가기 좋았다. 야외 공간 어디에서건 사진을 찍으면 그곳이 바로 포토존!! :)

 

 

돌카롱과-현무암-돌담
돌카롱과 돌담

 

돌카롱 먹기 전에 주의사항!  보관방법. 냉장보관 / 유통기한. 본연의 식감을 위해 개봉 시 바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포장재질. 종이 / 주의사항.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 있습니다.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를 보고 빵 터졌다. 더 먹고 싶은데요? 더 주세요! ㅋㅋㅋ 돌카롱 애월점은 바다 뷰가 멋져 사진 찍기에도 좋았다. 제주 특색 있는 디저트나 간식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세트도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