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돼지짜장면] 제주 백종원 중식당 더본호텔 도두반점

2021. 5. 16. 18:40내돈내먹/맛집

제주 서귀포 중국집 맛집 도두반점 호텔더본점

제주도까지 와서 중국음식을 먹는다는 게 쉽지는 않은데 예전에 꽃게짬뽕을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다. 이번에는 급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서귀포 쪽 중국집을 찾아보다가, 백종원 식당이라고 이미 유명한 더본호텔 지하 1층에 있는 중식당 도두반점에 다녀왔다. 

 

 

제주-도두반점-실내
제주 도두반점 호텔더본점

 

/

도두반점 호텔더본점

*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8 호텔더본 지하 1층 도두반점

* 영업 시간 : 점심식사 11:30 - 15:30 저녁식사 17: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 단체석

/

 

호텔 건물에 있어서인지 다른 중식당보다 인테리어가 좀 더 고급스러웠고 곳곳에 배치된 소품들이 멋있었다.

 

제주-도두반점-짜장면2개-탕수육小
도두반점 짜장면과 탕수육

 

우리는 흑돼지 짜장면 (6,000원) 두개와 흑돼지 탕수육 小 (13,000원) 를 주문했다. 기본찬이 세팅되고 부족하거나 필요한 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따뜻한 자스민티를 즐기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고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웠다. 

 

제주-도두반점-흑돼지짜장면
흑돼지짜장면

 

흑돼지 짜장면은 간짜장 같은 스타일이었고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고기가 듬뿍 들어간 식감 살아있는 고명이 정말 맛있었다.

 

제주-도두반점-흑돼지탕수육
흑돼지탕수육

 

흑돼지 탕수육은 (소) 라고 해도 양이 많았다. 나는 찍먹파이데 여긴 부먹이군 ㅎㅎ 고기가 튼실한게 들어가 있고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서 더 맛있었다. 바삭바삭 쫄깃쫄깃! 튀김 is 몬들!! ㅋㅋㅋ

 

제주-밤하늘과-별과-야자수
밤하늘과 야자수

 

식사를 다 하고 나오니 사진에 찍힐 만큼 별이 선명하게 보였다. 밤하늘과 별과 야자수 나무의 조화라니♡ 너무 좋다!! :)

 

 

제주-도두반점-호텔더본점-외관
제주 도두반점 호텔더본점

 

고급스러운 느낌의 중식당 도두반점에서 엄청 특별하진 않아도 기본에 충실해서 실패 없이 다 맛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다음에는 더본호텔에서 묵어보고 더본호텔 안에 있는 다른 식당들도 가보고 싶다.